화장품 업계 추석 겨냥 9월 대규모 할인 경쟁 돌입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 추석에는 화장품 선물 어떠세요~”

민족의 명절 한가위를 겨냥한 국내 화장품 업계에 대규모 할인 행사가 시작되면서 치열한 할인 경쟁이 예고됐다.

최근 국내 화장품 업계가 본격적인 가을 시즌 돌입과 함께 10월 추석 명절을 맞아 대규모 할인 행사들을 시작하면서 치열한 할인 경쟁에 나서고 있는 것.

 
 
먼저 어바웃미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한 달간 자사 화장품 세트 및 건강기능식품 전 품목을 50% 할인하여 판매하는 ‘추석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매년 명절, 대표적인 선물 아이템으로 꼽히는 화장품 세트상품과 건강기능식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행사로 어바웃미의 화장품 기획세트 상품들과 이너뷰티 제품 및 건강기능식품들로 구성해 선물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구매 금액대별 선물 증정 등 다양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화장품 세트상품으로는 최근 출시된 ‘백설공주 스페셜 세트’ 및 ‘24시간이 모자라 마스크 스페셜 세트’를 비롯해 맑고 환한 피부를 위한 ‘스킨 톤업 2종 세트’,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수분 라인인 ‘수퍼 아쿠아 2종 세트’, 남성 전용 올인원 제품인 ‘옴므 더블 리페어 클래식 올인원 플루이드 기획세트’ 등 총 8종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어바웃미 대표 건강기능식품인 ‘쏙쏙 내몸애 홍삼(4주분/2주분)’을 비롯해 ‘혈행을 위한 노르웨이 오메가3 1000mg’, ‘건강 영양소 멀티비타민 미네랄’ 등 총 15종의 제품 모두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여 추석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추석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온오프라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선물을 증정한다. 온라인 신규 가입 후 첫 구매 시 ‘어바웃미 22종 대규모 체험샘플’ 1개를 증정하고, 3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모발 케어에 효과적인 ’올인원 헤어 마스크 캡(3P)’ 1개를,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트래블 키트’ 1개를 증정한다.

 
 
A24(에이이십사)에서도 한가위를 맞아 9월 4일부터 18일까지 보름 동안 다양한 할인과 풍성한 선물 증정의 혜택을 담은 ‘추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선물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그 외에도 전 제품 최대 42% 할인 및 구입 금액별 사은품과 샘플 키트를 증정한다.

선물 세트는 총 3 종류로, 먼저 무자극성 영•유아 스킨케어 ‘베이비 네이처’ 3종으로 구성된 베이비 기프트 세트와 극강의 보습력을 선사하는 ‘100% 오가닉 호호바 오일’, 피부 진정과 보습에 탁월한 ‘알로에 수딩겔’ 그리고 피현정 뷰티 디렉터가 선정한 착한 선크림 ‘프리미엄 썬 프로텍션 크림’ 3종을 담은 스킨케어 기프트 세트, 마지막으로 두피와 모발, 바디를 건강하게 가꿔줄 2가지 구성의 헤어•바디 기프트세트로 다양하게 준비되었다.

 
 
라포랩(LaFORLAB)도 추석 명절을 맞아 오는 26일까지 전 제품을 최대 50%의 파격적인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반값 한가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또한 2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착한 성분의 안전한 미백 치약 ‘화이트줌 플러스 미백치약’ 정품과 2종의 샘플을 추가 증정하는 풍성한 선물 혜택까지 마련했다.

 
 
독일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오이보스(EUBOS)는 추석을 맞아 9월 1일부터 8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4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 선물세트는 오이보스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베이비라인과 센서티브라인 각각으로 된 3종류의 구성으로 건조하고 민감한 아기 피부에 수분 공급과 피부 장벽을 강화하며 명절증후군으로 거칠어진 손을 끈적임 없이 오랫동안 촉촉하게 가꿔주어 온 가족이 피부 보습을 강화 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베이비라인은 클렌징겔 125ml 정품과 센서티브라인은 25ml 핸드크림 2개가 스페셜 기프트 박스와 쇼핑백에 담겨 증정이 된다.

또한 베이비 프로텍티브 크림 또는 썬크림 미니어처가 선물 박스 안에 동봉되어 있으며, 선착순으로 세트를 구매하시는 100분께 한정으로 30% 할인쿠폰도 제공하고 있다.

 
 
두리화장품도 이번달 27일까지 두리화장품 공식몰에서 한방 탈모 샴푸 댕기머리를 포함한 추석 명절 세트를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추석 명절 선물 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댕기머리 ‘들애수 퓨어’ 세트를 30% 이상 할인 된 5만원에, ‘진기’ 세트를 2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추석 명절 세트를 구입할 경우 고급쇼핑백을 증정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댕기머리 베스트 세트 제품 ‘애린 프리미엄 세트 1호’를 추가로 증정하고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애린 프리미엄 세트 1호’ 와 ‘애린 프리미엄 세트 2호’를 함께 증정한다.

한편 추석 이벤트는 아니지만 특색 있는 프로모션도 9월 시작과 함께 다양하게 시작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토니모리는 국내 음원 사이트 소리바다와 손을 잡고 토니모리 전국 매장에서 9월 한 달 동안 소리바다 어워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13일까지 신제품인 ‘잉크드 라스팅 마스카라’를 포함해 3만원 이상 구입하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워너원, 엑소, 트와이스, 레드벨벳, 비투비 등 화려한 라인업으로 벌써부터 티켓팅 문의가 폭주 하고 있는 오는 20일 개최되는 소리바다 어워즈 티켓을 증정하는 것.

같은 기간 동안 토니모리의 새로운 모델인 MXM의 앨범 판매를 기념해 MXM의 친필 사인 CD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토니모리의 ‘립톤 겟잇틴트 벨벳’을 포함해 2만원 이상 구매 시, 자동 응모 되며 9월 중순 토니모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또한 9월 한 달간 토니모리 매장에서 신규회원 가입 시 소리바다 노래 50곡 무료 듣기 쿠폰을 증정한다.

 
 
이니스프리는 이니스프리 모음재단을 통해 제주도 전역에 산재해 있는 크고 작은 오름을 보전하고 자연생태적 가치를 알리기 위해 ‘제주 오름 가치 발굴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마음 따라 걷다 보면, 제주 오름’이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제주와 오름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9월 4일부터 11월 3일까지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한다.

공모 분야는 사진, 디자인으로 나눠서 진행되며 2개 분야 5개 작품씩, 총 10개 우수작을 선발하고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200만원이,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100만원이 각각 주어진다. 또한 우수작에 한해 이니스프리 모음재단 사진, 디자인 작가 활동의 기회가 제공된다.

 
 
실큰(Silk’n) 코리아는 9월 한달간 제모기 센스필과 벨라라이트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보상 판매를 진행한다.

실큰 센스필과 벨라라이트를 실큰 본사로 전달하면 실큰 제모기 중 베스트셀러인 글라이드 150K를 10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두리화장품의 화장품 브랜드 플레니스트는 전속 모델 오마이걸 사인 시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7일까지 두리화장품 스토어팜에서 스토어찜, 톡톡친구를 추가하고 플레니스트 수분크림을 구매한 뒤, 후기를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총 3명의 구매고객에게 오마이걸 사인 시디를 증정한다.

글로벌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리얼테크닉(Real Techniques)'은 새 학기를 맞이해 9월 한달 동안 올리브영에서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파우더 브러쉬’를 3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으며 하이라이팅, 쉐딩, 블러싱 등 6가지 기능을 지닌 멀티 윤곽 스펀지 ‘스컬프팅 스펀지’는 1개 구입 시 같은 스펀지 1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올리브영 일부 매장에서 리얼테크닉의 베스트 아이템인 ‘미라클 스펀지’ 구입 시 스펀지를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는 리얼테크닉 로고가 새겨진 스펀지 거치대를 한정수량 무료로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