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즈미스, 뮤즈 이현이와 함께 한 2017년 F/W 시즌 화보 공개

 
 
[뷰티한국 이소연 기자]"올 가을 데일리 룩은 모델처럼 어때?"

모델 이현이가 따뜻한 가을 분위기를 자아내는 패션 화보를 통해 올 가을 패션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이현이가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패션 브랜드 쉬즈미스(SHESMISS)와 함께 한 2017년 F/W 시즌 화보를 공개하고 다양한 스타일링의 가을 데일리 룩을 제안한 것.

공개된 화보 속 이현이는 그녀만의 센스 있는 패션 감각을 살린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톱모델다운 면모를 선보였다.

 
 
먼저 새로운 시즌을 맞이해 한층 세련된 감각의 트렌치코트 라인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현이는 계절에 어울리는 차분한 컬러에 길이감, 핏, 소재 등을 차별화한 디자인의 트렌치코트를 통해 다양한 연출을 선보였다.

 
 
이미 2017년 가을의 트렌드 아이템으로 많은 패션 피플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체크 자켓도 눈길을 끈다. 이현이는 은은한 그레이 톤으로 분위기 있는 프렌치 무드가 느껴지는 스타일의 자켓으로 깔끔한 화이트 셔츠와 블랙 팬츠 등을 매치해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함을 표현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을 연출해 냈다.

진부하지 않은 남다른 오피스룩을 원한다면, 새로워진 쉬즈미스의 대표 아이템인 셋업 수트 라인을 추천한다.

 
 
 
 
올 시즌 대표적인 컬러로 주목받고 있는 브릭 계열과 컨템포러리한 감성의 핀 스트라이프 패턴의 수트로, 화보 속 이현이는 매치하는 이너와 액세서리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오피스룩 스타일링으로 완벽한 커리어 우먼의 모습을 연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