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의 클렌징 디바이스 ‘루미스파’ 홍보모델 발탁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남자 모델이 추천하는 클렌징 디바이스 어때요?”

그동안 여성 모델들 일색이던 뷰티 디바이스 모델에 남성 모델이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 성훈이 미국 인기 다단계 기업인 뉴스킨 코리아가 최근 출시한 클렌징 디바이스 ‘에이지락루미스파(ageLOCLumiSpa)’의 홍보모델로 발탁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최근 공개 된 광고 화보에서 성훈은 루미스파와 함께 깨끗한 마스크와 탄탄한 몸매를 드러내며 특유의 매력을 과시했다.

또한 팔 근육이 살짝 드러난 화이트 셔츠를 입은 컷에선 남성적인 모습을 뽐냈고 핑크색 셔츠를 입고 환하게 미소 짓는 모습에선 여심을 저격하는 부드러운 남성미를 드러 내기도 했다.

 
 
모델 발탁과 관련 뉴스킨 관계자는 “배우 성훈의 꾸밈없이 자연스러운 이미지와 깨끗한 피부를 자랑하는 산뜻한 마스크 등이 뉴스킨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하고 클렌징 디바이스인 에이지락루미스파와도 잘 매칭 되어 모델로 발탁했다”며 “성훈이 그 동안 출연 작품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2030 여성들뿐만 아니라 폭넓은 연령층의 팬들을 확보하고 있는 만큼 보다 많은 분들과 소통하는 친근한 브랜드로 자리 매김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