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스프로페셔널, MLBB와 어울리는 헤어 컬러로 가을 여신 스타일링 제안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 가을과 겨울 유행할 헤어 컬러는 어떤 것일까?

계절 변화에 맞춰 많은 이들이 이미지 변신을 위한 준비에 바쁜 가운데 가을 무드를 고조시키기 위한 방법으로 헤어 컬러 변신이 여성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특히 과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립 메이크업인 MLBB(My Lips But Better)는 여성스럽고 차분한 느낌을 완성할 수 있어 선호되면서 이에 맞는 헤어스타일 연출법에 대한 궁금증도 높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MLBB와 어울리는 헤어 컬러로 가을 여신 스타일 완성을 제안해 관심을 모은다.

‘벨베티 골든 브루넷’ – 누디&레디쉬 립 매치로 차분하고 여성스럽게~

 
 
골드 베이스에 안개 느낌의 세련된 애쉬 빛이 합쳐진 ‘벨베티 골든 브루넷(Velvety Golden Brunette)’은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의 헤어 컬러다.

붉은 톤을 억제한 자연스러운 애쉬 브라운 컬러는 다양한 패션과 매칭할 수 있어 가을철 트렌디한 룩을 연출하기에 좋다.

여기에 차분한 누디 계열이나 톤 다운된 레디쉬 컬러의 MLBB 립 메이크업을 더하면 따뜻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으며, 굵은 S컬 웨이브로 여성스러움을 한층 강조할 수 있다.

‘벨베티 딥 쿠퍼’ – 말린 장미 립과 함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 연출

 
 
화사한 오렌지 브라운에 바이올렛 뉘앙스가 돋보이는 헤어 컬러 ‘벨베티 딥 쿠퍼(Velvety Deep Cooper)’에 낮은 채도의 핑크 또는 붉은 빛의 말린 장미 립을 매치해 고혹적이고 세련된 느낌을 연출해보자.

이와 함께 윗머리 부분과 뒷머리 아랫부분에 들어간 각기 다른 느낌의 웨이브는 내추럴한 느낌을 전달하며, 얼굴 라인에 강하게 들어간 컬로 바이올렛이 가진 고급스러우면서도 신비로운 느낌의 가을 여신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아모스프로페셔널의 2017 F/W 트렌드 헤어 컬러 2종 ‘벨베티 골든 브루넷’과 ‘벨베티 딥 쿠퍼’는 ‘벨베티 미(Velvety.me)’를 콘셉트로 탄생했다.

이는 올 초 아모스프로페셔널에서 발표한 ‘2017 헤어 인 트렌드’ 테마인 ‘캄 커넥션(Calm Connection)’의 따뜻하고 차분한 무드와 ‘글램 피어리언스(Glam-Perience)’의 레트로적 감성을 혼합해 완성된 트렌드 테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