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아카데미뷰티스쿨, 원데이 무료 클래스 ‘웨딩을 도와줘’ 진행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이제는 신부화장도 셀프 시대다”

최근 사회적 인식 변화로 합리적인 결혼, 특별한 결혼이 자리 잡으며 이른바 ‘셀프 웨딩’에 나서는 작은 결혼식이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신부화장 역시 직접 하길 원하는 이들을 위한 특별한 클랙스가 진행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뷰티 교육 전문 브랜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9월 말까지 셀프 웨딩 스타일링을 위한 무료 클래스 ‘웨딩을 도와줘’를 진행한다고 발표한 것.

스몰 웨딩이나 셀프 웨딩을 준비 중인 예비 신부, 결혼식 참석을 앞둔 하객 등 누구나 원데이 클래스를 통해 뷰티 전문가의 스타일링 비법을 배울 수 있다.

꼭 결혼식이 아니더라도 웨딩 메이크업 후 특별한 데이트를 즐기고 싶은 연인이나 중요한 행사 등을 앞둔 경우 모두 무료 뷰티 클래스에 참여 가능하다.

원데이 클래스는 메이크업, 헤어, 네일&패디큐어 등 세 개 분야로 나눠 진행한다. 자신이 원하는 분야 한 가지를 선택해 배울 수 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각 분야별 전문 강사가 수강자 각자 개성에 맞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노하우를 전수한다.

각 캠퍼스에 비치되어 있는 화장품과 메이크업 도구들을 수강자 전원에게 무료로 빌려줘 별도의 준비 없이도 수업을 들을 수 있다.

원데이 뷰티 클래스 ‘웨딩을 도와줘’ 참가를 원할 경우 MBC아카데미뷰티스쿨 홈페이지 접속 후 배우고 싶은 분야 및 집과 가장 가까운 캠퍼스를 선택하면 된다.

이와 관련 MBC아카데미뷰티스쿨 김채호 대표는 “최근 비용을 줄인 스몰 웨딩, 셀프 웨딩 등이 인기를 끌면서 웨딩 메이크업이나 헤어 스타일링 방법에 대한 예비 신부들의 관심도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웨딩을 부탁해’는 평소 스타일링에 자신이 없던 사람들도 곧바로 셀프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실습 위주의 수업으로 구성해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 등에게 반응이 좋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