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닝메카드R’, 9월 14일 KBS 2TV에서 첫 방영 앞두고 기대감 증폭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헬로 카봇과 함께 아이들에게 폭 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어린이 애니메이션 터닝메카드가 새로운 시즌 방영에 앞서 새로운 변화를 예고해 벌써부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9월 14일 KBS 2TV를 통해 첫 방영을 예고한 ‘터닝메카드R’이 이번에는 RC카(무선조종자동차)로 변신한 터닝메카드 시리즈를 공개할 예정을 밝힌 것.

발표에 따르면 이번에 방영되는 ‘터닝메카드R’은 회당 12분씩 총 26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Full 3D 액션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으로, 오는 9월 14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15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이번 시리즈에서는 자동차와 비행기, 로봇을 좋아하는 초등학교 5학년 ‘나찬’이 친구들과 함께 ‘메카드’를 찾아 떠나는 모험 이야기를 코믹하게 담아냈다.

또한 기존의 터닝메카드 시리즈에서 많은 인기를 모았던 ‘에반’, ‘타나토스’, ‘베노사’, ‘테로’, ‘알타’ 등 주요 인기 메카니멀이 RC카로 재탄생 되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터닝메카드R’ 애니메이션을 통해 실제 구현 가능한 RC카 놀이법을 선보일 계획이다. 메카드와 RC카를 이용한 ‘팝업 배틀’과 컨트롤러로 미니카를 자유롭게 움직여 결승 지점까지 먼저 달려가는 ‘요리조리 레이싱’, RC카에 매달린 서로의 카드를 캐치하는 ‘꼬리잡기’ 등 RC카를 이용한 새로운 놀이문화로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 기대되고 있다.

한편 손오공은 매주 주말 전국 대형마트에서 열리는 ‘터닝메카드 패밀리 배틀대회’에서 특별 이벤트인 ‘요리조리 레이싱’ RC카 경기를 선보이며 재미요소를 더하고 있다.

경기는 부모와 아이가 한 팀이 되어, 2m 이상의 대형 트랙에서 RC카를 원격 조종하고 장애물 카드를 피해 가장 먼저 목표 카드를 캐치한 팀이 승리하는 방식이다.

해당 이벤트는 ‘터닝메카드 패밀리 배틀대회’ 참가권을 소지한 가족의 경우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우승 팀에게는 ‘터닝메카드’ 최신 완구를 선물로 증정한다.

‘터닝메카드 2017 패밀리 배틀대회’는 9월 16일 홈플러스 인천 연수점과 이마트 대전점, 9월 17일 토이저러스 청량리점과 김포한강점, 9월 23일 토이저러스 김포공항점과 홈플러스 북수원점, 9월 30일 이마트 안양점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