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인플루언서 희주와 함께 2017 F/W 메이크업 룩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고혹적이거나, 몽환적이거나”

2017 F/W 메이크업 트렌드는 세련되고 도시적인 고혹미와 신비로운 몽환적 느낌의 상반된 메이크업이 대세가 될 전망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이 F/W 시즌을 맞아 가을을 닮은 그윽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2017 F/W 메이크업 컬렉션을 선보이며 인플루언서 희주와 함께 한 2017 F/W 메이크업 룩을 공개한 것.

제안 된 2017 F/W 룩은 세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의 '골드 라떼'와 신비롭고 몽환적인 느낌의 '퍼플 플로우' 두 가지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메이크업 연출을 위해 레드 브라운과 누디 베이지, 웜 오렌지 등 트렌드 컬러를 반영한 아이섀도와 네일을 새롭게 출시했으며 특유의 시크한 매력으로 급부상중인 뷰티 인플루언서 희주와 함께 뷰티 화보 및 바이럴 영상을 제작하기도 했다.

먼저 ‘골드 라떼’ 룩은 고혹적인 립 메이크업이 포인트다. ‘바이플라워 아이섀도’ 골드와 웜브라운 계열 컬러를 조합해 그윽한 눈매를 연출하고 ‘리얼 매트 립스틱’ 쉬폰코랄과 브릭벨벳 컬러를 블렌딩 해 입술에 그라데이션해 주면 시크하면서도 매혹적인 이미지가 완성된다.

 
 
‘퍼플 플로우’ 룩은 ‘바이플라워 아이섀도’ 핑크메모리를 눈썹과 눈두덩에 자연스럽게 펴 발라주고 타로밀크티로 쌍꺼풀 라인에 반짝임을 더하면 화려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2017 F/W 메이크업 룩 공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에서는 이번 메이크업에 사용된 베이스 및 색조 제품들과 컬러렌즈 교환권을 담은 스페셜 기획세트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오프라인에서는 ‘바이플라워 아이섀도’를 포함해 2만원 이상 구입 시 아이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줄 컬러렌즈 교환권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