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코트 활용한 캐주얼 스타일부터 수트를 활용한 포멀 스타일까지 박보검식 스타일링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선선한 바람과 함께 결혼 시즌이 돌아오면서 여성들 만큼 남성들도 하객 패션에 관심을 기울이기 시작했다. 하지만 다양한 스타일링 소스들이 있는 여성들과 달리 남성들의 스타일링 제안을 찾아 보기 어려운 것이 현실.

그런 가운데 대세 배우 박보검이 여성들에게 어필 할 수 있는 가을 하객 패션 스타일링을 제안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맥코트와 스니커즈를 활용한 캐주얼 무드

 
 
간절기 시즌 남성들의 필수 아이템인 맥코트를 잘 활용한다면 세련되고 센스 있는 하객 패션을 연출 할 수 있다.

차분한 솔리드 컬러감의 맥코트는 셔츠, 니트, 티셔츠 등 다양한 아이템과 완벽히 조화 되어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특히나 모던한 그래픽이 들어간 스웨트 셔츠와 슬랙스를 매치한다면 격식과 센스를 고루 갖춘 하객 패션을 완성 할 수 있다. 여기에 깔끔한 스니커즈로 마무리 하면서 젊고 캐주얼한 감각을 더해보자.

하객 패션의 정석, 슬림 핏 수트를 활용한 포멀 스타일링

 
 
개별 아이템을 스타일링 하기 부담스럽게 느껴진다면 수트를 활용하는 편이 좋다. 편안한 스트레치 소재에 슬림한 라인의 수트로 핏감을 살려주는 것이 포인트.

블루 컬러의 셔츠에 잔잔한 조직감의 멜란지 컬러 타이를 함께 매치 하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포멀 수트 룩을 연출 할 수 있다.

좀 더 부드러운 수트 셋업을 원한다면 화사한 컬러감의 니트에 스니커즈를 함께 스타일링 해 캐주얼 수트 룩을 완성 하는 것도 좋은 방법. 적절하게 믹스매치 한 캐주얼 수트 스타일링은 당신의 패션 센스를 드높여 줄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