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사들 남성 위한 특별 기획전부터 기획세트까지 준비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민족의 대명절 한가위. 최근 감사 인사를 위해 화장품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남성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들이 등장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외모에 신경 쓰는 남성들이 늘어나면서 남성들을 위한 선물을 겨냥한 특별 기획전부터 기획세트까지 다양한 프로모션들이 등장한 것.

 
 
먼저 인기 남성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는 9월 한 달간 남성의 다양한 니즈에 맞춘 추석선물 세트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사회 초년생을 위한 선물로 한 가지 제품으로 피부 진정, 수분 공급, 손상 개선, 피지 조절 등 남성의 모든 피부 고민 해결을 도와주는 ‘프로 LS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PRO LS All-In-One Face Treatment)’로 구성된 ‘올인원 세트’와 직장 상사 • 거래처 지인을 위한 선물로 ‘레스큐 워터 로션(Rescue Water Lotion)’과 여행용 2종 키트로 구성된 ‘파란스킨 세트’를 제안했다.

또한 주름 관리가 필요한 남성을 위한 선물로 세안 후 산뜻한 수분 충전과 각질을 제거해주는 ‘레스큐 워터로션’과 가벼운 타입의 안티에이징 에센스 로션인 ‘에이지 레스큐+ 훼이스 로션(AGE RESCUE+ Face Lotion) 구성의 ‘스킨로션 세트’, YOLO족을 위한 ‘맥스LS’의 ‘매트 로션’과 대용량 샘플로 구성된 ‘프리미엄 로션 세트’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했다.

랩 시리즈는 이와 함께 전하는 이와 받는 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더욱 기분 좋은 선물을 위해 9월 한정 무료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10만원 이상 구매 시 오거나이저 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키엘은 인기 콘텐츠 채널 72초TV의 기대작 ‘샤워하는 남자’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72초TV의 신작 ‘샤워하는 남자’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훼이셜케어부터 바디케어까지 주인공의 일상에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 것.

키엘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9월 21일부터 ‘샤워하는 남자 세트’를 특별 판매를 진행할 예정도 밝혔다. 제품은 드라마 속 등장인물들이 사용한 울트라 훼이셜 크림, 훼이셜 퓨얼 토너, 훼이셜 퓨얼 모이스처라이저 등을 구매하면 여행용 샘플을 함께 증정하는 총 17개의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KLAVUU)도 추석을 맞아 오는 10월 15일까지 라인별 다양한 기프트 구성의 ‘한가위 특별 기획전’을 실시하며 남성용 제품을 함께 선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클라뷰 특별 기획전은 진주코스메틱 클라뷰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세트, 수분케어, 메이크업, 바디 콜렉션부터 새로 출시되는 남성용 제품까지 피부타입과 선물 용도에 따라 다양한 기프트 구성으로 선보여 가족과 지인 등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클라뷰는 한가위 추천 기프트 세트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추가 할인 쿠폰 지급 및 스페셜 기프트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클라뷰는 이번 한가위 특별 기획전을 통해 남성을 위한 ‘클라뷰 포 맨’의 신제품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클라뷰 포 맨 라인은 국내산 진주추출물에 갯벌의 산삼, 함초 성분을 더해 남자들의 지친 피부에 에너지를 부여하며 피부 타입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에센스 2종과 클렌징과 동시에 쉐이빙까지 가능한 멀티 폼으로 구성됐다.

 
 
한편 추석을 앞두고 대규모 할인 이벤트와 파격적인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전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한방샴푸 브랜드 댕기머리로 유명한 두리화장품은 20일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실속형 제품 ‘진기현 보양’ 출시를 기념해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각각 최대한 할인 적용 시 2천5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파격 이벤트를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단독으로 전개한다.

1인 최대 2개까지 구매 가능하며 톡톡친구 등록 시 1천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쿠폰을 적용하면 3천500원 가격의 제품을 2천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구매평을 작성하면 적립금을 최대 650원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헉슬리는 오는 30일까지 모로코 사하라 사막의 고귀한 원료 ‘선인장 시드 오일’을 메인 성분으로 담은 헉슬리 스킨케어 선물 세트를 약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Thanks Giving for You’ 이벤트를 전개한다.

또한 2종의 제품으로 구성된 ‘듀오 세트’ 구매 시, 30ml의 미니어처 ‘스파 루틴’과 ‘클렌징 루틴’, ‘토너 익스트랙트 잇’을 그리고, 3종의 제품으로 구성된 ‘트리오 세트’ 구매 시에는 ‘수분 위너 팩’을 추가로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더욱 특별한 명절 선물이 될 수 있도록 고급스러운 박스 패키지와 함께 헉슬리만의 분위기가 담긴 모로코 패턴의 포장지를 함께 제공해 선물의 가치를 더욱 높인다.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 코리아도 추석을 맞아 신제품 진동클렌저 퓨어를 기본으로 다양한 제품들을 묶어 최대 50% 할인된 3가지 패키지를 준비했다.

10만원대 선물세트는 진동클렌저 퓨어와 올인원 각질 관리기 네일&페디프로로 전문가의 관리 없이도 건강하고 아름다운 손발관리가 가능한 제품으로 구성되었고 20만원대 선물세트는 진동클렌저 퓨어와 레드라이트 페이스에프엑스로 안티에이징 케어 의료기기 제품으로 구성됐다.

또한 30만원대 선물세트는 진통클렌저 퓨어와 페이스타이트로 바이폴라 고주파에너지가 일반적인 LED 라이트 테라피 만으로는 부족한 침투력을 커버해주어 10mm 진피층까지 침투하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화장품 브랜드숍 미샤는 3만 9,000원으로 최저 8만 8,700원부터 최고 11만 8,200원 상당의 제품들로 구성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폴 인 럭키박스(Fall in LUCKYBOX)’ 판매에 나섰다.

베스트셀러 제품인 ‘보랏빛앰플’과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2017 F/W 신제품인 ‘미샤 컬러 필터 섀도우 팔레트’ 등 다양한 종류의 인기 상품들이 이번 럭키박스 구성품에 포함됐다.

럭키박스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모두 구입할 수 있다. 3만개 한정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에 이벤트가 종료될 수 있으며 회원 1명 당 1개만 구입할 수 있다. 할인폭이 크기 때문에 마일리지 적립과 사용, 기타 행사와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신세계백화점이 선보이는 뷰티 스페셜티 스토어 시코르에서는 오는 9월 28일까지 예민한 피부를 다독이는 바이오더마, 쿠션의 혁명 VT코스메틱, 호주 오가닉 브랜드 그로운 알케 미스트, 모든 연령대와 피부 타입을 위한 머스트 해브 제품을 제안하는 퍼스트 에이드 뷰티 등 인기 브랜드 총 55개가 참여하는 ‘홀릭데이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각 품목별 인기 아이템을 1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스페셜 기프트로 7만원 이상 구매 시 헉슬리의 디럭스 5종 샘플을 한정수량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