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격 할인 행사부터 미션 수행 이벤트, 온라인 페이백 이벤트까지 ‘풍성’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화장품 성수기가 시작되는 9월 문턱부터 치열한 할인 경쟁으로 로드숍의 경쟁이 한층 더 치열해지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이색 이벤트와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아이디어가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이벤트부터 50% 이상 파격 할인까지 등장하면서 올 가을 화장품 구매에 나서는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특히 대세 스타로 떠오른 자사 모델을 통해 여심을 자극하는 마케팅도 전개되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클리오는 최근 프로듀스 101 시즌 2에 출연하며 관심을 모은 유선호를 스킨케어 서브 브랜드 구달의 모델로 기용해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 중이다.

최근에는 병아리 연구원 ‘유선호’가 ‘황정음’ 선배의 미션을 통해 ‘구달 청귤 꿀 보습 크림’의 ‘축적보습’을 측정하는 스토리 영상을 공개하고 미션 이벤트를 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당 영상에서 병아리 연구원 ‘유선호’는 끈적임 테스트, 강력보습 테스트, 축적보습 테스트 까지 총 3단계의 실험을 진행한다.

각 미션 마다 이벤트 참여자가 병아리 연구원 ‘유선호’를 도와 함께 모든 미션을 완수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미션 완수 및 영상 공유 이벤트 참여시, 추첨 5,000명에게는 클럽클리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 가능한 ‘구달 청귤 꿀 보습 크림’ 10ml 샘플교환권과 100명에게는 ‘구달 청귤 꿀 보습 크림’ 정품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10월 15일까지 진행 예정이다.

 
 
대세 박보검을 모델로 다양한 이벤트에 나서고 있는 코스모코스의 비프루브는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전국 매장을 비롯한 공식 온라인몰에서 9월 20일부터 30일까지 단 11일간 50%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프루브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1주년 기념 50% 페이백 이벤트’는 제품 구매시 실 결제 금액의 50%에 해당하는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이다. 멤버십 회원이 아닌 일반 소비자들도 신규 가입시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비프루브 전제품에 적용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적립된 포인트는 10월 16일 일괄 지급된 후 11월 15일까지 1개월 동안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비프루브는 모델 박보검이 출연한 TV CF도 함께 공개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공개된 CF 영상에는 실내와 실외의 급변하는 온도차로 인해 날아가는 피부 수분을 ‘비프루브 온도극복 보습크림’이 꽉 잡아준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비프루브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TV CF를 감상한 후 영상 속 박보검의 대사 초성을 맞추면 온도극복 보습크림 체험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21일부터 10일간 전국 매장에서 초록 멤버십 VVIP 회원 대상으로 가을 주력 제품인 ‘별빛에센스’ 스페셜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네이처리퍼블릭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멤버십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증정용 키트는 ‘별빛에센스’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항노화 안티에이징의 ‘허브 블렌딩 에센스’와 동일 라인의 크림 및 아이크림 미니어처 3종으로 구성됐다.

VVIP 회원들은 네이처리퍼블릭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미리 신청한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며 사전 신청을 하지 못한 고객들도 인근 매장에서 멤버십 확인 후 문자 쿠폰을 제시하면 받을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한 달간 ‘별빛에센스’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별빛에센스’ 해시태그와 함께 반짝이는 오일 드롭 인증샷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허브 블렌딩 에센스’ 100ml 기획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토니모리는 21일부터 24일까지 총 4일간 토니모리의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쏜다 쏜다 쏜다 습격세일’을 진행한다.

스킨케어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며 환절기 피부 관리를 돕는 ‘내추럴 아로마’, ‘마스터랩’, ‘닥터로지’ 등 마스크 시트 제품들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그 밖에 ‘내추럴스 산양유 맑은 씨씨크림’과 ‘알 시리즈’ 3종, ‘포켓몬’ 라인과 ‘토니네일’ 전 품목 등 다양한 제품들도 50%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인다.

이번 토니모리 빅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서 신규 가입 즉시 세일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라비오뜨는 22일부터 10월 5일까지 추석맞이 스페셜 세트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추석을 앞둔 고객들의 실속 있는 쇼핑과 센스 있는 선물 준비를 위해 기획되었으며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라비오뜨의 모든 세트 제품 구매 시 하나 더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멤버십 회원에 한해 적용, 신규 가입 고객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은 불가하다.

 
 
한편 댕기머리는 한방 샴푸 ‘명품 스페셜’이 한국소비자원이 실시한 샴푸 세정 성능 평가 부문에서 최고 평가를 받은 기념으로 ‘명품 스페셜’ 샴푸를 초특가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본 용량이 아닌 대용량(645ml) 제품으로 이번 달 29일까지 네이버 스토리어팜에서 기존 두리화장품 온라인 공식몰 기준 3만원 보다 70% 할인된 9천원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10% 네이버페이 적립이 추가로 되어 더욱 저렴하게 ‘명품 스페셜’ 샴푸를 구입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