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스프로페셔널, 새로운 교육 플랫폼 ‘아모스 아카데미 앱’ 출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헤어 프로페셔널 최초로 헤어 디자이너를 위한 새로운 교육 플랫폼 ‘아모스 아카데미 앱’을 출시한다.

‘아모스 아카데미 앱’은 헤어 디자이너가 자신에게 필요한 교육을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자유롭게 학습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다.

염색, 펌 이론을 비롯한 베이직 클래스부터 커트, 컬러 등의 테크닉 스페셜, 고객 서비스와 직급별 마인드, 살롱 마케팅 및 운영 매뉴얼, 고객 만족도 가이드까지 헤어 디자이너에게 필요한 모바일 학습 콘텐츠가 포함된다.

아카데미 교육 신청은 ‘아모스 아카데미 앱’ 내에서 간편하고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다. 또한 헤어 디자이너들 간의 시술 레시피, 헤어 트렌드, 다양한 헤어 정보 등에 대해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된다.

 
 
이와 관련 아모스프로페셔널 관계자는 “온, 오프라인 교육을 통합해, 시간적∙공간적 제약이 많은 헤어 디자이너들이 손쉽게 접근하여 필요한 정보를 편리하게 구할 수 있도록 교육 O2O 플랫폼을 개발하게 됐다”며 “’아모스 아카데미 앱’이 헤어 디자이너의 성장을 위한 교육과 소통의 통합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모스 아카데미 앱’은 오는 25일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