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선물세트 ‘풍성’…다양한 기획 세트도 시선집중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추석 선물 구매 아직 늦지 않았어요”

추석 연휴를 2주일 앞둔 9월 3주차에도 추석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선물 세트 구성 제품들이 봇물을 이루었다.

또한 추석 선물 세트는 아니지만 특별한 한정판 제품과 기획 세트로 선물하기 좋은 제품들도 다양하게 출시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화장품 선물로 감사를 전하세요~

 
 
9월 3주차에도 다양한 화장품 추석 선물 세트들이 출시되어 관심을 모았다. 아모레퍼시픽의 헤라는 블랙 쿠션 패키지부터 헤라 옴므 제품까지 베스트셀러들만 담은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헤라 블랙쿠션 기획세트’는 밀착 커버력과 최상의 지속력으로 오랜 시간 화사한 메이크업 유지가 가능한 쿠션 파운데이션 블랙 쿠션과 함께 데일리 립으로 안성맞춤인 핑크 코랄 칼라의 미 아모르 서울과 피부 톤 보정 기능을 갖춘 매직 스타터 2가지 옵션을 제시한 세트로 구성했으며 ‘헤라 에이지 어웨이 2종 기획 세트’는 미세먼지, 소음, 진동 등 도시 감각공해로부터 피부를 지키고 싶은 도시 여성을 위한 맞춤 선물로 농축감 있는 에센셜 제형의 주름 개선 스킨과 가볍고 세밀한 발림성의 주름 개선 로션 세트로 구성됐다.

또한 ‘헤라 옴므 스페셜 2종 기획 세트는 에센스 성분이 87.2% 함유된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스킨과 강력한 보습 효과와 유수분 밸런스로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에멀젼으로 구성된 세트로 4가지의 증정품이 인상적이며 ‘헤라 시그니아 크림 & 세럼 기획 세트’는 헤라만의 스템-코드TM 기술로 수선화의 강한 생명력을 담아 피부에 강인한 생명력을 불어넣는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 및 세럼 구성으로 시그니아의 고급스러운 용기 디자인이 부모님을 향한 효도 선물로 제격이다.

 
 
생그린은 이번 추석을 맞아 클렌징과 스킨케어 제품을 포함한 기초제품 3종과 립스틱 1종으로 구성된 ‘뮤엔 바이 비더스킨 4종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제품은 맑고 깨끗한 피부를 만드는 역할의 클렌징폼, 미백 기능성으로 밝은 피부로 가꿔주는 화이트 토너, 화이트 톤업 효과와 피부를 투명하고 밝게 해주는 미백 기능성 화이트 크림, 촉촉한 사용감과 선명한 컬러의 립스틱으로 구성됐다.

남성 화장품 세트도 준비했다. 생그린의 남성 화장품 ‘정복 2종’ 세트는 한방 천연성분과 마일드한 사용감, 한방 식물수를 통해 남성의 피부를 관리해주는 프리미엄 화장품으로 구성됐다.

 
 
인스티튜트 에스테덤도 추석을 맞아 피부 속부터 건강한 에너지를 채워줄 ‘스킨 에너지 모이스처 세트’와 환절기를 위한 초강력 수분 케어 기능의 ‘인텐시브 히알루로닉 세트’로 구성된 ‘THANKS GIVING DAY GIFT SET’를 10월 10일까지 판매한다.

‘스킨 에너지 모이스처 세트’는 생체수를 가장 완벽하게 모방한 ‘셀룰러 워터’가 함유되어 피부 속부터 활력을 채워주고 항산화 효과를 부여하는 에스테덤의 대표 제품 ‘셀룰러 워터 스프레이(100ml)’를 비롯해 환절기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줄 ‘오스모클린 카밍 로션(200ml)’과 촉촉한 피부를 위한 ‘셀룰러 워터 젤(50ml)’을 담았다.

또 ‘인텐시브 히알루로닉 세트’는 에스테덤의 대표 제품 ‘셀룰러 워터 스프레이(100ml)’에 3중 히알루론산 함유로 피부 깊숙한 곳까지 풍부한 수분감을 부여하는 ‘인텐시브 히알루로닉 세럼(30ml)’, ‘인텐시브 히알루로닉 크림(50ml)’으로 구성되어 건조한 날씨 속 수분과 생기를 잃은 피부에 최적의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조성아뷰티는 부모님을 위한 안티에이징 선물 세트로 블랙 캐비어 추출물을 비롯한 바다 유래 성분 4종이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를 가꿔주는 '모이스트 인 3종 세트'와 외모에 한창 관심이 많은 조카를 위한 비비 크림의 촉촉함과 파운데이션의 화사함이 합쳐진 신개념 비비데이션이 포함된 '멀티 메이크업 세트', 명절 증후군에 시달린 아내를 위한 '힐링 뷰티 세트'를 준비했다.

특별한 제품을 선물해 보세요~
추석 선물 세트가 아니어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획 세트와 한정판 제품, 콜라보레이션으로 소장 가치를 높인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됐다.

 
 
먼저 LG생활건강의 대표 브랜드 ‘후’는 조선 왕실 공예의 정수이자 왕과 왕후의 책봉식에 사용되었던 ‘금보’를 모티브로, 그 가치를 담은 ‘2017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비첩 자생 에센스’의 8번째 스페셜 에디션으로 이번 에디션의 모티브가 된 ‘금보’는 왕실의 혼례 등 궁중 의식에서 사용되었던 의례용 인장으로 왕실의 권위를 상징할 뿐만 아니라 조선 왕실 공예의 정수를 보여주는 유물이자 작품이다.

고귀한 의미와 아름다운 자태를 패키지 디자인으로 완성해 하나의 작품으로써 가치와 품격을 높인 이 제품은 패키지 정면에 마치 금보를 찍어낸 듯 한 금빛 명패를 적용해 단아한 왕후의 아름다움을 완성했다.

제품은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자생력을 선사하는 ‘초자하비단’이 2배 농축되고 후의 대표 궁중 비방인 ‘공진비단’ ‘경옥비단’ ‘청심비단’ 성분을 담아 피부 탄력, 보습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다스려 준다.

또한 천연 코디세핀을 함유한 동충하초와 청정의 상징인 연꽃 성분을 함유해 노화의 징후로 나타나는 피부 고민을 전반적으로 케어해주며 로얄 안티에이징 케어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다.

 
 
더페이스샵은 국민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 세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을 선보였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라이언’이 하늘색 후드 티를 입은 모습을 패키지화한 ‘후드 라이언’이 메인으로 등장하며 쿠션, 미니 메이크업 바, 바디&헤어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소장가치와 일상 속 재미를 더했다.

대표제품인 ‘후드라이언 쿠션’은 후드라이언이 입체적으로 디자인된 귀여운 케이스에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리필을 선택하고 후드라이언이 그려진 전용 파우치에 담아 자신만의 후드라이언 쿠션을 완성할 수 있다.

리필은 다크닝, 커버, 보송, 수분, 윤광, 내추럴 총 6가지로 피부 타입 또는 고민에 따라 골라 후드라이언 케이스에 끼워주면 된다.

미니 메이크업 바는 더페이스샵이 후드라이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이는 신제품으로 최근 꼭 필요한 아이템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메이크업 키트(Kit) 인기에 맞춰 탄생했다.

더페이스샵의 미니 메이크업 바는 톤업, 치크, 커버 총 3종으로 각 3가지 컬러씩 담겨있다. ‘달콤 톤업 바’는 블루, 민트, 핑크 컬러가 피부결과 톤을 보정해주고 ‘생생 치크 바’는 레드, 핑크, 코랄 컬러가 뺨에 생생한 컬러를 표현한다. ‘볼륨 커버 바’는 하이라이터, 컨실러, 컨투어링이 가능해 입체적인 페이스라인을 연출한다.

 
 
AHC는 세안 직후 첫 단계에서 바르는 피부 고민별 맞춤형 앰플인 ‘더 에스테 퍼스트 ABC 앰플’ 스페셜 기획 세트를 헬스&뷰티숍 전용 제품으로 선보였다.

이번 기획 세트는 ‘퍼스트 A 앰플’, ‘퍼스트 B 앰플’, ‘퍼스트 C 앰플’ 3종 세트로 마련되며 모이스처 캡슐 토너, 밸런싱 에멀젼과 인텐스 퍼밍 크림으로 구성된 기초 3종 미니어처를 추가 증정한다.

퍼스트 ABC 앰플은 자신의 피부 고민에 맞게 선택해 세안 후 최적의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고 모이스처 캡슐 토너, 밸런싱 에멀젼과 인텐스 퍼밍 크림은 유수분 케어 및 영양 케어를 도와줘 집에서도 편리하고 쉽게 에스테틱의 페이셜 케어 효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올리브영과 왓슨스 온라인몰에서는 1만원 이상 구매 시 ‘더 에스테 퍼스트 ABC 앰플’ 3종 샘플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더 에스테의 스킨, 로션, 크림으로 구성된 기초 3종 키트 샘플을 증정한다.

 
 
고운세상의 닥터지는 과학적인 피부 유전자 분석을 통해 맞춤형 생활 솔루션을 제공하는 ‘피부 유전자 DNA 분석 키트’를 선보였다.

유전자 분석 전문 기관 제노플랜(Genoplan)과 함께 12개 카테고리, 30개 피부 유전자를 정밀하게 분석하여 여드름, 아토피, 홍조 등 타고난 피부 위험요소를 파악하고 후천적인 피부 상태를 진단할 수 있는 기획 세트로 소비자가 직접 키트 속 면봉으로 구강상피세포를 채취한 후 택배로 반송하면 약 2주 뒤에 분석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닥터지는 ‘피부 유전자 DNA 분석 키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피부 분석은 물론 피부 타입별 추천/비추천 성분 및 화장품, 식습관, 라이프스타일 등 맞춤형 생활 솔루션을 제시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가꾸고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피부 타입 맞춤형 제품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자사몰에서 사용 가능한 5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