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4일 개막 앞두고 사랑스러운 모습의 캐스팅 라인업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사랑을 전하는 뮤지컬에 사랑스러운 얼굴들이 대거 등장한다”

오는 12월 14일 개막하는 뮤지컬 ‘아이러브유’가 2011년 공연을 마지막으로 6년만에 다시 무대에 오르면서 사랑스러움으로 무장한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뮤지컬 ‘아이러브유’는 남녀의 첫 만남부터 연애와 결혼 등 살아가면서 겪게 되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사랑이라는 하나의 주제로 묶어낸 작품이다.

총 2막 19장으로 구성된 옴니버스 형식으로 단 4명의 배우들이 각기 다른 상황, 국적, 이름을 지닌 60여 개의 캐릭터를 소화해내며 이야기를 풀어가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캐스팅은 화려한 라인업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마초맨 남자 2역에는 고영빈, 송용진, 조형균이 캐스팅됐다.

 
 
먼저 데뷔 이후 처음으로 코미디 장르에 도전하는 배우 고영빈은 캐릭터 포스터를 통해 슬픈 영화를 보면서 '남자는 태어나서 세 번 운다', '울면 안돼! 무조건 참아!'라고 외쳐보지만 결국 눈물을 흘리고야 마는 남자를 예고한다.

코미디 연기가 처음이라는 말이 무색할 만큼 능청스러운 연기로 캐릭터를 완성한 고영빈은 보다 다양한 캐릭터로 만날 수 있는 무대를 기대하게 만든다.

야구중계에 빠져 헤어 나오지 못하는 남편을 연기한 배우 송용진은 자신의 경험담을 바탕으로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들었다.

이보다 더 리얼할 수 없는 자연스런 일상 연기와 퀵체인지의 묘미를 제대로 살리겠다는 그의 포부는 뮤지컬 ‘아이러브유’를 더욱 다채롭게 만든다.

또한 올 한 해, 행성에서 온 양성 과학자 프랑큰 퍼터와 트렌스젠더 헤드윅 등 다양한 변신을 거듭한 배우 조형균은 평범한 일상 속 캐릭터로 돌아온다.

누구보다도 유연하게 극과 극을 오가며 이미지 변신, 장르 확장을 꾀하는 백지장 같은 조형균의 무한대 변신을 기대하게 하고 있다.

 
 
남자 1역에는 김찬호, 이충주, 정욱진이 캐스팅됐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신뢰감 있는 연기로 호평 받아 온 배우 김찬호는 극 중 다양한 캐릭터 중 있는 척-배운 척-잘난 척하는 소위 삼척동자 역할을 선보이고 전작의 강렬한 캐릭터와는 180도 다른 모습을 선보인 배우 이충주는 ‘아이러브유’를 통해 힘을 뺀 코믹 연기에 도전한다.

또한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 줄 아는 독특한 매력을 지닌 배우 정욱진은 '언제 결혼할거니?' 날로 더해지는 부모님의 압박, 2030 남녀라면 한 번쯤 겪어 본 상황과 고민을 현실적으로 그려낼 예정이다.

 
 
여자 2역에는 지난 2013년 연극 ‘발칙한 로맨스’에 이어 두 번째 무대 공연이자 뮤지컬 데뷔를 앞두고 있는 배우 간미연과 차세대 믿보배(믿고 보는 배우)로 등극한 최수진이 캐스팅됐다.

먼저 간미연은 “핸드폰을 손에서 놓지 못하고, 잠결에도 문자 알림이 울리면 눈이 번쩍 뜨이던 경험은 누구나 있지 않냐”고 되물으며 벌써부터 캐릭터에 녹아들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올해에만 ‘어쩌면 해피엔딩’의 클레어, ‘록키호러쇼’의 자넷, ‘사의 찬미’ 윤심덕을 통해 욕망에 눈을 뜨는 여성, 쓸쓸함과 처연함이 깃든 생의 주인공 등 극과 극의 캐릭터를 완벽하게 선보이며 호평을 받은 최수진은 '아직은 일에만 매진하고 싶어요'라고 말하는 포스터 속 캐릭터부터 각기 다른 사연을 지닌 캐릭터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여자 1역에는 지난 4월 막을 내린 뮤지컬 ‘더데빌’을 통해 재발견된 배우 이하나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극에 무게감을 더하는 이정화, 작품을 통해 성장하며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 안은진이 캐스팅 됐다.

한편 뮤지컬 ‘아이러브유’는 오는 12월 14일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1관에서 화려한 캐스팅과 함께 관객들에게 첫선을 보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