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배우 성훈과 함께한 ‘루미스파’ 바이럴 영상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뷰티 디바이스 모델로 깜짝 발탁되어 화제가 되었던 배우 성훈이 상남자와 허당남을 넘나드는 반전 매력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성분이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뉴스킨 코리아의 클렌징 디바이스 브랜드 ‘에이지락 루미스파(ageLOC LumiSpa)’의 바이럴 영상을 통해 특유의 야성미와 부드러운 매력을 동시에 과시한 것.

이번 바이럴 영상은 성훈의 완벽한 비주얼을 완성하는 비밀 아이템으로 에이지락 루미스파가 등장하면서 제품의 주요 특징을 자연스럽게 표현하는 형식으로 제작됐다.

에이지락 루미스파와 전용 클렌저인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를 함께 사용하는 성훈의 모습을 통해 부드러운 실리콘 헤드로 건강하게 피부를 자극해 딥 클렌징과 트리트먼트가 동시에 가능한 제품의 특징을 효과적으로 나타냈다.

 
 
영상에서 성훈은 완벽한 조각몸매를 과시하는 한편 이와는 상반된 허당 매력까지 발산하는 등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다.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는 한류스타의 모습 뒤 혼자 남겨진 욕실에서 오리 장식이 달린 헤어밴드를 착용하고 즐겁게 에이지락 루미스파를 사용하는 장면에서는 귀여운 매력까지 더하고 있다.

뉴스킨 마케팅팀 지현주 팀장은 “이번 바이럴 영상은 성훈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통해 에이지락 루미스파 하나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아냈다”며 “성훈과 함께 한 다양한 영상을 통해 소비자들과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