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 프리미티드 에디션 ‘스페이스 다운(Space Down)’ 출시와 함께 이성경 화보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 가을과 겨울에는 메탈릭 실버 어때요?”

배우 이성경과 모델 손기성이 올 가을과 겨울 유행을 예고하는 ‘메탈릭 실버(Metallic silver)’ 컬러의 롱 다운 화보를 선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성경과 손기성이 자신들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아식스의 ‘스페이스 다운(Space Down)’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앞두고 분위기 있는 화보를 공개한 것.

 
 
공개 된 화보 속 ‘스페이스 다운’은 남녀 공용 디자인의 롱 다운과 숏한 기장의 여성용 다운으로 패션성을 강화하여 광택감이 있는 ‘메탈릭 실버(Metallic silver)’ 컬러를 적용하였으며 부드러운 터치감과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화보 속 이성경과 손기성은 무릎까지 내려오는 기장의 ‘스페이스 다운’을 통해 지난 가을 겨울 시즌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롱 다운에 ‘메탈릭 실버’ 컬러를 한층 더 멋스럽게 연출해 냈다.

 
 
숏한 기장의 여성용 ‘스페이스 다운’ 의 경우 올 가을 겨울 트렌드인 ‘푸파 재킷(Puffa Jacket)’ 스타일로 캐주얼하게 연출이 가능하며 내구성이 뛰어난 50D 원사와 투습 기능이 우수한 라미네이트 필름을 적용한 3-Layer 소재를 전판에 사용함은 물론, 포일코팅 작업과 에어로워시를 통해 부드러운 터치감을 제공한다.

또한 프리미엄 헝가리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탁월하며 아식스의 시그니쳐 디테일인 백스트라이프 부위에 발열 안감을 적용하여 보온성을 한층 더 강화하였다.

한편 이번 25일에 출시되는 ‘스페이스 다운’은 아식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 단독으로 선 출시되며 선착순 10명에게는 리미티드 에디션 ‘스페이스 숄더백’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