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살롱 ‘ISIS Wellness nail bar’ 오픈…해외 네일 시장 공략 가속화

 
 
국내 네일 전문 브랜드 ㈜루미가넷(대표 전성실)이 지난달 호주 매장 오픈에 이어 해외 네번째 매장으로 미국 마이애미에 뷰티바 ‘ISIS ellness nail bar’(아이시스 웰니스 네일 바)를 오픈했다.

‘ISIS ellness nail bar’는 루미가넷과 리갈네일의 합작 브랜드로, 프로페셔널한 스피드 젤아트를 선보이며 손과 발 그리고 마사지를 동시에 서비스하며 해외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매장이다.

뷰티와 힐링이 함께 하며 ‘Rest(휴식), Revitalize(새로운 활력 제공), Restyle(새로운 스타일)’ 등 3R을 추구하는 자연주의 멀티 네일 살롱으로 기존 프랜차이즈와 직영매장의 장점을 모아 공동으로 운영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인공적인 것을 완전히 배제한 자연주의 재료를 사용해 여성들의 손발의 건강을 가꾸어준다.

루미가넷의 전성실 대표는 “지난달 호주에 이어 이번 마이애미 매장 오픈은 아이시스 웰니스 네일 바의 해외시장 공략이 본격적으로 속력을 내기 시작한 것”이라며, “현재 미국 시카고 매장을 오픈 준비 중이고, 다음 매장은 캐나다에 오픈 예정으로, 세계 4000여개의 매장을 확보하여 네일아트계의 스타벅스가 되는 목표를 갖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