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21일 강남역에서 대규모 싸이 댄스 플래시몹 이벤트

 
 
이것이 바로 진짜 강남 스타일! 프랑스 파리, 이탈리아 로마 등에서 화제가 됐던 싸이의 말춤 플래시몹이 21일 서울 강남역 인근에서도 대규모로 열렸다.

가수 싸이가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참이슬과 맥주 d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사전 모집을 통한 참가자 외에도 연말을 맞아 강남역을 찾은 일반인들까지 수백 명이 대거 참여, 강남에서 ‘강남 스타일’을 함께 부르고 춤추는 진풍경이 연출됐다.

이날 행사는 전문 댄스팀의 공연을 시작으로, ‘강남 스타일’ 음악이 흘러나오면서 참가 팀이 차례로 합류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음악의 하이라이트 부분에서는 약 2분 가량 모든 팀과 일반들이 합세, 다 함께 말춤 댄스를 추며 분위기를 한층 달구었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싸이 이미지로 랩핑한 이 세상에 단 한 대뿐인 ‘참이슬 & d의 싸이 DJ카’가 투입되어 공연의 현장감과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귀여운 외관의 차량 내부에는 턴테이블 및 우퍼 스피커 등 전문 DJ장비를 갖춰 실제 공연을 방불케 했다.

한편 가수 싸이는 지난 10월 열린 서울시 무료 공연에서 참이슬을 마시는 장면이 전파를 타 화제가 되면서, 참이슬과 맥주 d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기도 했다. 또한 하이트진로 측은 ‘싸이 효과’로 광고 론칭 이후 참이슬 등의 매출이 상승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