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업계 추석 전주에도 할인 이벤트, 기획 세트 출시 봇물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추석 명절이 일주일이 남은 상황 속에서도 명절 특수를 겨냥한 화장품사들의 할인 이벤트와 기획 세트 출시가 계속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슈에무라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10월 1일까지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클렌징 오일’과 신제품 ‘스킨 퍼펙터 미스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선물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은 제품 종류 및 가격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450ml) 구매 시,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15ml), 얼티메이트 오일 인 에멀젼(10ml), 얼티메이트 오일 인 에센스(7ml), 얼티메이트 오일 인 크림(13ml), 사쿠라 로즈 페탈 마스크(13ml)와 한정판 도트 슈:베어 키링을 증정하고 클렌징 오일(450ml) 구매 시에는 안티/옥시+클렌징 오일(15ml*2개), 맥시 하이드라빌리티 크림(13ml), 사쿠라 로즈 페탈 마스크(13ml)와 한정판 도트 슈:베어 키링을 증정한다.

또한 클렌징 오일(150ml) 구매 시에는 사쿠라 로즈 페탈 마스크(13ml)와 한정판 도트 슈:베어 키링을 제공한다.

또한 신제품 ‘스킨 퍼펙터 미스트’ 구매 시에는 슈에무라 시그니처 블랙 패키지 포장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아리따움도 추석을 맞아 고마운 분들에게 특별한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추석맞이 보은세트 기획전’을 실시하고 멀리 있는 가족에게도 정성이 담긴 선물을 보낼 수 있도록 ‘추석 보은세트 뷰티 딜리버리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의미를 더한다.

‘뷰티 딜리버리’는 아리따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한 제품을 집이나 원하는 곳으로 택배를 통해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다.

아리따움은 이번 ‘추석 보은세트 뷰티 딜리버리 이벤트’를 통해 9월 30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추석 선물세트를 구입 후 ‘뷰티 딜리버리’를 신청한 고객 모두에게 고급스러운 포장 서비스와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한다.

스페셜 기프트는 황금연휴 사용하기 좋은 아이오페 수분 3종 키트와 미쟝센 퍼펙트 헤어 3종 키트, 해피바스 티컬렉션 바디워시 등으로 구성해 더욱 풍성한 추석 선물을 완성한다.

이와 함께 아리따움은 올 추석, 가족들의 피부와 취향에 맞춘 선물로 감동이 두 배가 되는 ‘센스 만점’ 추석 선물을 내놓았다.

‘아이오페 슈퍼 바이탈 크림리치 세트’는 피부 건조부터 칙칙함, 잔주름, 탄력 저하까지 다양한 피부 노화 현상을 빈틈없이 케어해주는 제품으로, 매끈하고 힘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또한 ‘한율 쌀 진액 보습 2종 세트’는 피부 수분 장벽을 강화해 피부에 사계절 내내 마르지 않는 진한 찰기 보습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해질녘 붉은 노을이 내려앉은 여주의 가을 들판을 이번 추석 패키지 디자인에 담아 특별함을 선사한다.

평소 피부 관리를 귀찮아하는 아빠나 오빠에게는 ‘오딧세이 블루에너지 리차징 2종 세트’와 ‘오딧세이 블랙 기초 2종 세트’를 추천하고 피부 고민을 자극 없이 관리하고 싶은 이들에게는 ‘가온도담 베스트 아이템 세트’를,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으로는 ‘일리윤 토탈에이징케어 2종 세트’를 추천했다.

이외에도 이번 기획전에서는 라네즈, 마몽드, 한율, 아이오페 등 아리따움 베스트 브랜드의 제품을 1만원 대부터 10만원 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별로 구성, 판매하여 실속 있고 합리적인 선물 구매가 가능하다.

 
 
비더스킨도 추석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인기제품들을 사은품과 함께 새롭게 구성해 10% 이상 할인된 가격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특별 사은품으로 이온 퍼프 화장솜 1박스, 보테니컬 뉴트리션 파워 세럼과 크림 체험분을 구성해 증정한다.

 
 
추석 선물 세트 출시도 마지막까지 이어지고 있다. 매년 실속과 정성을 담은 선물 세트로 사랑 받고 있는 키엘은 올해에도 대표 제품들을 실속 있는 구성으로 만나 볼 수 있는 4종의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또한 정해진 금액 대 내에서 받는 사람의 취향을 고려한 제품을 자유롭게 선택해 구성할 수 있는 세트도 함께 선보여 선택의 폭을 더욱 넓힌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인 선물세트인 ‘울트라 촉촉 세트’는 인기 수분크림인 ‘울트라 훼이셜 크림’과 풍부한 보습감으로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는 ‘울트라 훼이셜 토너’로 구성되었으며 대용량 여행용 샘플들을 함께 증정해 풍성함을 더했다.

이와 함께 실속 있는 가격대의 ‘핸드 & 립 세트’, 남성을 위한 ‘맨즈 활력 세트’, 환절기 필수 보습 아이템으로 구성된 ‘생기 케어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키엘은 선물하는 이의 마음을 담아 한가위 보름달을 형상화한 특별 패키지와 생화를 말린 포푸리로 정성 가득한 스페셜 기프팅 서비스를 진행한다.

 
 
코웨이 코스메틱의 ‘올빚’도 추석을 맞아 특별한 세트를 구성해 선보였다. 올빚의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품격을 갖춘 ‘캐비어발효 크림 기획 세트’는 특별한 한가위를 위한 프리미엄 선물 세트로 가을철 거칠어진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선사하고 캐비어발효 라인은 내 최대 캐비어 농장에서 추출한 캐비어발효물 및 캐비어오일을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