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부터 다양한 체험 프로모션 봇물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일단 써보고 구매하자~”

추석 명절을 앞두고 화장품 기업들의 다양한 프로모션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다른 한편에서는 본격적인 화장품 성수기를 겨냥한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와 체험 프로모션이 전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하반기 주력 제품을 소비자들이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는 것과 함께 체험 행사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것.

 
 
먼저 클리오는 신제품 립스틱 ‘루즈힐’을 내세워 오는 10월 1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루즈힐 정품 증정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속 모델인 공효진과 최유화, 씬님 등 총 12인의 셀럽과 함께 ‘루즈힐로 당당하게 자신을 메이크 오버하는 여성’을 컨셉으로 제작 된 총 20편의 영상 중 1편을 재생할 때마다 자동으로 응모 기회가 부여되는 이벤트다.

즉석 당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루즈힐 정품(컬러 랜덤) 1개가 증정되며 추첨을 통해 1명을 선발하여 정가 70만원 상당의 크리스찬 루부탱 힐과 루즈힐 전 컬러 등이 선물로 주어진다.

이와 함께 클리오는 클럽클리오 온라인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10월 10일까지 ‘48시간 힐링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몰을 통해 48시간 커버 지속 ‘킬커버 쿠션 XP’를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참여 기회가 부여되며 추첨을 통해 ‘48시간의 힐링 휴식-신라호텔 2박 숙박권’ 등을 총 131명에게 제공한다.

 
 
생그린도 최근 SNS 이벤트 게시글을 통해 신청 받아 한방 마스크팩 ‘자윤진 마스크’ 제품의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했다.

응모자 중 30명을 선정해 ‘자윤진 마스크’와 기초라인 체험용 샘플을 함께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10월 12일이다.

 
 
체험 프로모션도 눈길을 끌고 있다. 갈더마코리아의 저자극 보습케어 전문 브랜드 ‘세타필(Cetaphil)’은 브랜드 탄생 70주년을 맞아 오는 29일까지 세타필을 사랑하는 ‘70인의 셀럽(Celeb)’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현재의 세타필을 있게 해 준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국내 최고층 빌딩 롯데월드타워 76층에 위치한 시그니엘 호텔에서 진행 할 예정이다.

‘70인의 셀럽’은 세타필 마니아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 방법은 공식 SNS 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과 육아 관련 인터넷 카페 등 온라인 커뮤니티에 세타필과 관련된 자신만의 에피소드를 제출하면 된다.

갈더마코리아는 신청자 중 인상 깊은 사연을 남긴 총 70명을 선정해 10월 15일, 세타필 70주년 기념 행사 ‘세타필 스킨 셀럽 파티(Cetaphil Skin Celeb Party)’에 초청할 예정이다.

또한 선발된 전원에게는 세타필 클래식, 베이비, 전문가 라인까지 전 제품을 70주년 기념 감사 선물로 증정하고 가장 감동적인 사연으로 뽑힌 ‘베스트 셀럽’에게는 여행 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은성글로벌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셀뮬러(CELLMULA)는 10월부터 12월까지 약 3개월 동안 브랜드 홍보 활동을 함께 할 공식 서포터즈 ‘셀뮤즈 2기’를 모집한다.

총 20명 선발 예정인 셀뮤즈 2기는 9월 26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9월 29일 합격자 발표가 진행 될 예정이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SNS, 블로그 등을 활용한 월별 미션 수행과 콘텐츠 크리에이터, 트렌드 소셜마케터로 뷰티 콘텐츠 기획 및 제작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서포터즈 활동 종료 후 수료증이 제공되며 매월 우수 활동자 선발 및 포상도 진행한다.

 
 
한편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대표 남성 전문 브랜드 랩 시리즈는 2017년 세계 유방암 의식 향상 캠페인(Breast Cancer Awareness Campaign)의 일환으로 베스트셀러 제품인 ‘에이지 레스큐+ 훼이스 로션’의 한정판 제품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50ml & 100ml 두 가지 사이즈로 한정 출시된 에이지 레스큐+ 훼이스 로션 핑크 리본 리미티드 에디션은 탄력 강화 안티에이징 로션으로 인삼 추출물 등 10가지 항산화 성분을 포함한 포뮬라가 노화 • 스트레스 • 피로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올해는 캠페인 25주년을 맞아 25%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10월 한 달 간 한정 수량 만나볼 수 있으며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대한암협회에 기부되어 유방암 근절 연구에 쓰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