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 전문 브랜드 임산부의 날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추석 황금연휴가 끝나고 바로 시작된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유아동 전문 브랜드들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제로투세븐이 자사 유아동 종합몰 제로투세븐닷컴은 오늘 10일부터 12일까지 사흘간, 연중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그레잇한 패밀리 세일’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의류부터 스킨케어, 승용완구까지 자사 8개 브랜드가 모두 참여하며 브랜드에 따라 최대 90%까지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가장 큰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품목은 자사 인기 의류 브랜드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 섀르반 등의 겨울 이월상품으로 최대 90%까지 할인된다.

또한 유아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궁중비책과 수유•이유용품 브랜드 토미티피, 글로벌 승용완구 Y볼루션, 슈즈브랜드 츄즈도 50%에서 70%까지 할인가로 판매된다.

각 브랜드 별 할인혜택 외에도 제로투세븐닷컴은 다양한 추가 ‘그레잇 혜택’을 제공한다. 패밀리 세일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각각 무료배송 쿠폰(1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 선물포장 1000원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또 매일유업 분유 구매 시, 구매 금액과 품목에 따라 중복할인이 가능한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궁중비책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수딩플루이드, 샴푸&바스, 모이스쳐 로션으로 구성된 ‘궁중비책 에센셜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제로투세븐 앱 설치와 푸시알림 동의 시 각각 3000원, 1000원의 추가 포인트 혜택도 준다.

 
 
네덜란드의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하비(Harvey)도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산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부모와 임산부를 위해 기획된 이번 행사는 임산부의 날인 10월 10일부터 10월 29일까지 하비 공식 블로그에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하비 유모차 선택 이유를 덧글로 작성하면 되며 응모를 완료한 유저에게는 세피앙몰 제품 구매 시 특별 할인 및 10% 추가 적립, 최대 4종 특별 사은품 증정 등의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토박스코리아는 라이프스타일 슈즈 ‘미니위즈‘의 베이비라인 ‘위즈문(Miniwiz Wiz-moon)을 새롭게 출시하고 2018년 출산 예정자들을 위한 ‘우리아이 생애 첫 신발’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위즈문은 신생아용부터 걸음마를 시작하는 돌 슈즈까지로 사랑스러운 코르사주 스타일부터 스트라이프, 도트, 폼폼 포인트 등 총 11가지로 구성되어있다.

전국 100인 이하 100개 중소기업 사업장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늘 10월 10일을 시작으로 11월 9일까지 진행되며 11월 22일 당첨자 발표를 통해 위즈문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