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연휴 끝나자마자 가을 시즌 대규모 할인 이벤트 풍성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추석 성수기가 끝나도 화장품 할인 경쟁은 계속된다.

최장 10일의 추석 황금연휴 기간 다양한 할인 이벤트 경쟁에 나섰던 화장품 브랜드들이 연휴 끝과 함께 다시 가을 시즌 할인 경쟁 2막을 시작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연휴 끝과 함께 국내 화장품 시장에 가을 주력 제품들을 내세운 다양한 이벤트가 전개되고 있는 것.

먼저 국내 대표 화장품 브랜드숍 중 하나인 미샤는 오늘 10일부터 14일까지 5일간 1,400여 가지 품목을 최대 50% 할인하는 ‘미샤 가을 시즌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미샤의 할인 행사는 가을 시즌 세일답게 낭만적인 가을 분위기를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탈리아에서 만든 최고급 아이섀도우 팔레트 ‘모던섀도우컬렉션 이탈프리즘’, 부드럽게 발리고 자연스럽게 발색되는 ‘쿠션 립 크레용’ 등이 절반 가격에 판매된다. 얼굴 윤곽을 진하고 분위기있게 만들어주는 ‘미샤 컨투어 그라데이션 스틱’도 50% 저렴해진다.

환절기 피부 건강을 지켜줄 한방 화장품들은 30% 할인된다. ‘미사 금설’과 ‘예현 진본’, 최고급 한방 화장품인 ‘초공진’ 라인의 다양한 제품들이 할인 항목에 포함됐다.

빨간비비로 유명한 ‘퍼펙트 커버 비비크림’, 쿠션보다 커버력이 강하고 오래가는 ‘텐션 팩트’ 등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들도 3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시트마스크와 포켓팩 전 제품은 5+5로 증정된다.

 
 
이니스프리도 오늘 10월 10일부터 14일까지 5000명 제품 체험단을 모집하는 #오일의기적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에게는 자연발효 에너지 오일 5일 체험 키트와 30ml 본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000원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더불어 체험 키트에 당첨되지 않은 참여자에게도 온라인 전용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가능)

이와 함께 기존에 자연발효 에너지 오일을 사용하고 있던 고객을 위한 ‘#오일의 기적, 달라진 5일 후기’ 이벤트도 준비했다. 10월 19일부터 11월 8일까지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사용후기를 남기면 된다.

 
 
수입사들의 이벤트도 활기를 띄고 있다. 메리케이는 10월 10일부터 12월 10일까지 ‘메리케이 뷰티클래스’를 통해 경험한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는 ‘2017 드림 뷰티플 캠페인 - #메리케이스타일’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메리케이 뷰티컨설턴트를 만나 뷰티클래스를 체험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메리케이 5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것.

‘메리케이 뷰티클래스’는 메리케이 뷰티컨설턴트와 함께 자신의 피부 상태를 점검해보고, 그에 따른 피부관리 컨설팅과 올바른 제품 사용법 등을 배울 수 있는 메리케이만의 개인 맞춤형 서비스로, 개인 혹은 그룹으로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진행이 가능하다.

뷰티클래스를 받은 후, 캠페인 해시태그(#메리케이드림뷰티플 #메리케이스타일 #메리케이뷰티클래스)와 함께 인증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뒤, 메리케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다이렉트 메세지를 보내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사회공헌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록시땅 글로벌 재단과 록시땅 코리아는 실명 예방을 보다 실제적으로 돕기 위한 ‘아이 러브 록시땅(EYE LOVE L’OCCITANE)’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단순히 기존 시각장애인들의 편의를 돕기 위한 모금 운동이나 지원비 마련을 위한 캠페인을 넘어 전세계 어린이들의 시각 장애와 실명 예방을 통해 시각장애인이 되지 않도록 지원하는 한 단계 앞선 캠페인을 지향한다.

먼저 록시땅은 안경을 쓰는 사람들이라면 한두 개쯤 가지고 있는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안경테들을 기부 받아 탄자니아를 비롯한 개발도상국 어린이들의 시력 보정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록시땅은 10월 31일까지 안경테를 록시땅 오프라인 매장으로 기부하는 기증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베스트셀러 여행용 샘플을 증정한다.

두 번째 연계 활동으로 시각장애인들의 권리를 보장하기 위해 지정된 10월 15일 ‘흰 지팡이 날’을 맞아 10월 9일부터 15일까지 일주일 동안 전국 록시땅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수마다 1000원씩을 적립해 국내 사회복지 전문단체인 하트-하트재단에 전달할 예정이다. 1주일간 모인 판매 후원금은 탄자니아 어린이들의 실명 예방을 돕는데 사용된다.

이 밖에도 록시땅은 수제케이크 전문점 ‘글래머러스 펭귄’을 운영하고 있는 스타 파티시에 유민주 대표와 시각장애인을 위한 점자 메뉴판을 제작해 글래머러스 펭귄에 비치하고 그와 함께 시각장애를 겪고 있는 어린이들을 초청해 후각과 촉각을 활용한 쿠킹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올해에는 매년 기프트 시즌을 맞아 준비하는 감사카드에 시각장애인용 점자를 넣어 일반 고객들을 대상으로 시각장애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는 등 시각장애인 후원은 물론 시각장애에 대한 일반인들의 관심과 주의를 환기하기 위한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