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세럼’ 디지털 영상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배우 이세영과 서강준이 함께 환한 웃음을 보였던 포스터의 사연이 영상으로 소개됐다.

이세영과 서강준의 환한 웃음이 담긴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세럼’ 포스터를 공개하며 관심을 모았던 토니모리가 이번에는 디지털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영상은 마치 어린 막내처럼 동안 피부를 원하는 여성들의 심리를 간파, 유쾌한 스토리로 풀어낸 것이 포인트다.

“언니”하고 부르면 뒤돌아보는 여성들 다음으로 이세영이 등장해 맑고 투명한 ‘막내피부’를 자랑하며 토니모리의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세럼’을 소개한다.

이후 서강준의 나레이션을 통해 순한 블랙티 세럼으로 매일매일 어려지는 피부 습관을 설명한다. 특히 마지막 장면에서 서강준의 “막내야”라고 부르는 멘트를 통해 여심을 잡으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일반적인 안티에이징의 개념이 ‘단순히 어려 보이는 것’이라면, 20대의 안티에이징은 ‘친구보다 어려 보이는 것'에서 시작한다는 것에 착안해 20대 안티에이징을 위한 다양한 스토리를 영상에 담았다”며 “막내피부 카피가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 데다 젊은 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 서강준, 이세영의 인기도 한 몫을 더하며 SNS 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이세영과 서강준의 영상으로 또 한번 관심을 모으고 있는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세럼’은 지난 2016년 9월 첫 출시 이후 꾸준한 판매량을 올리며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토니모리의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EWG 그린등급 원료 처방으로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트러블 걱정 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영국 왕실이 보증하는 블랙티 성분에 탄력, 보습, 피부톤 개선 등의 효과를 가진 흑효모 성분을 블렌딩해 만든 토니모리만의 독자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에 보습을 채워주고 탄력을 부여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