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MXM 팬 사인회’ 개최…라비오뜨 뉴이스트 팬사인회 성과 넘을까?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뉴이스트 보고 있나?”

토니모리의 모델을 활용한 마케팅이 또 다른 팬덤 경쟁으로 뜨겁게 불붙고 있다.

최근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하며 최종 선정에는 실패했지만 확고한 팬덤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뉴이스트를 라비오뜨 모델에 발탁한데 이어 MXM를 토니모리 모델로 발탁한 토니모리가 또 한번 홍대에서 팬사인회 행사를 개최하는 것.

앞서 8월 25일 토니모리는 라비오뜨를 통해 모델 뉴이스트의 팬사인회를 홍대 매장에서 진행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흥행, 매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바 있다.

이에 따라 오는 10월 22일 홍대 토니모리 2호점에서 개최를 알린 MXM의 팬 사인회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번 사인회는 인기 아이돌 그룹인 MXM을 토니모리 모델로 기용한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소비자 이벤트로 토니모리 홍대 2호점에서 오는 10월 22일 오전 11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MXM은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얼굴을 알린 임영민과 김동현으로 구성된 2인조 유닛 그룹으로 브랜뉴뮤직이 야심차게 선보인 첫 아이돌 그룹이기도 하다.

이들은 귀여운 외모와 뛰어난 음악성으로 데뷔 전부터 큰 인기를 모으며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실제로 이번 사인회 소식이 공개되자 토니모리 고객센터, SNS 채널 등을 통해 MXM 팬 사인회 참여 방법 문의가 폭주하고 있는 상황이다.

팬 사인회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오는 15일까지 토니모리 매장에서 제품을 1개만 구입해도 자동 응모되며 구매 수에 따라 중복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을 선발한다. 당첨자는 10월 17일 토니모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아쉽게 참여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토니모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사인회 현장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지난 MXM 브로마이드 증정 행사와 더불어 토니모리 모델로 활약 중인 MXM과 팬들이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토니모리와 MXM의 다양한 행보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