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천연 성분 디어베리 코코팩으로 집에서 피부관리를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소녀감성 화장품 브랜드 디어베리가 ‘코코의 시크릿 레시피 마스크팩’을 선보였다.

새롭게 출시된 ‘디어베리의 코코팩’은 얌, 펌프킨, 허니, 밀크, 포테이토 총 5가지 종류로 구성된 천연팩으로 뉴욕의 맛집 블로거 코코 샤톤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아기자기한 캐릭터 패키지로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5종으로 구성된 워시오프 타입의 ‘코코팩’은 피부상태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팩이다. 겨울 철 찬바람으로 거칠한 피부에는 보습과 영양을 주어 활력 있고 건강하게 유지 시켜주는 얌을, 건조함에 자꾸 일어나는 각질에는 묵은 각질을 없애주고 유·수분 균형을 맞춰주는 마사지 타입의 밀크를 추천한다.

어둡고 칙칙한 피부에는 피부 정화 기능와 브라이트닝 효과를 한번에 잡아주는 펌프킨으로, 지나친 난방으로 뜨거워진 피부에는 보습과 진정효과를 주는 포테이토팩을 사용해 보자. 피부 트러블로 인해 피부가 총체적 난국이라면 탁한 피부를 생기 넘치고 탱탱하게 가꿔주는 허니팩을 써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한편, 디어베리는 최근 오픈한 명동점에서 100% 당첨되는 럭키드로우를, 온라인몰에서는 베스트 아이템 5가지를 20% 할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