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발표 현장 이연희 메이크업 따라 잡기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이번 주 첫 방송을 앞둔 JTBC 드라마 '더 패키지'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이연희의 매력적인 가을 메이크업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이연희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아이오페가 이연희 메이크업 팁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0월 11일 오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된 JTBC 새 금토 드라마 '더 패키지'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이연희는 깨끗한 피부와 함께 가을에 맞는 우아하고 깊이 있는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관심을 모았다.

이와 관련 이연희 메이크업 담당 아티스트 전미연 원장은 “이번 드라마에서 털털하면서도 발랄한 이미지의 여행 가이드, 소소 역을 맡은 이연희를 위해 최대한 본연의 피부 빛을 살려 가볍고 깨끗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해 극 중 캐릭터의 내추럴한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고자 했다”며 “가을 분위기에 딱 맞는 립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우아한 블랙 드레스와 매치되도록 완성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오페에 따르면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이연희의 피부를 윤기 있고 투명하게 완성해준 아이오페의 ‘에어쿠션®’은 어떤 각도에서도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주는 제품으로 실제 투명한 피부 느낌을 그대로 살리기 좋아하는 이연희가 애정 하는 아이템이다.

또한 그의 무결점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해준 입술은 톤 다운된 핑크 베이지 립스틱을 바른 뒤,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과 함께 촉촉한 립을 연출해주는 ‘듀얼 립 블렌더 3호’를 덧발라 가을 메이크업 룩으로 완성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