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가을 시즌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로 시선 집중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할인하고, 증정하고! 후원하고, 지원하고!"

본격적인 가을 시즌 시작과 함께 화장품 브랜드들의 다양한 프로모션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주력 제품을 앞세운 할인 이벤트부터 SNS를 활용한 이색 프로모션, 여기에 의미를 더하는 후원 이벤트까지 풍성한 화장품 프로모션들이 가을 문턱 화장품 구매에 나선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할인하고, 증정하고~”
추석 황금연휴가 끝나는 것과 함께 화장품 브랜드들이 잇달아 주력 제품을 출시하고 관련 프로모션을 강화하고 있어 주목된다.

 
 
먼저 이니스프리는 오는 14일까지 이니스프리 멤버십 세일인 ‘그린데이(Green Day)’를 진행한다. ‘그린데이’는 ‘그린을 사는(Buy) 즐거움, 그린으로 사는(Live) 즐거움, 한 달에 한 번 지구를 위한 그린라이프를 삽니다’라는 의미로 진행되는 이니스프리 멤버십 세일이다.

해당 기간 동안만 한정 판매되는 그린 프로덕트 할인 혜택은 물론 풍성한 멤버십 할인과 적립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10월 그린 프로덕트는 제주 무농약 생녹차수의 신선한 수분이 피부 속부터 채워주는 ‘그린티 밸런싱 스킨’으로 2배 커진 대용량 제품을 기존 제품과 동일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멤버십 등급별로 10~3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그린데이’ 기간 동안 공병 수거 캠페인에 참여하면 기존에 한 병당 제공되던 뷰티포인트 500점에 1천점을 추가로 적립할 수 있다.

셀라피는 H&B스토어 롭스(LOHB’s) 전 매장에서 10월 한 달 간 파워 세일 프로모션 ‘환절기 내 피부를 부탁해’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2017년 글로우픽 최고의 화장품(크림부문)으로 선정된 ‘셀라피 에이리페어플러스 크림’을 비롯해, 환절기 피부 보습과 영양 충전에 도움을 주는 셀라피 마스크팩 시리즈, 닥터지움 시카케어 크림, 아기토닝 톤업크림 등 인기 제품을 최대 50%에서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영국 유기농 코스메틱 브랜드 닐스야드 레머디스는 찬 바람이 본격적으로 볼기 시작하는 10월을 맞아 10월 한 달간 피부 속까지 보습을 채워 줄 ‘와일드 로즈 뷰티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닐스야드 레머디스를 대표하는 와일드 로즈 뷰티 밤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제품을 세트로 구성해 최대 27% 할인 판매한다.

세트 제품으로는 딥클렌징 효과가 뛰어난 로즈 페이셜 마스크, 자극 없이 각질을 제거하는 로즈 페이셜 폴리시가 각각 준비됐다.

클레어스코리아의 마유 스킨케어 브랜드 게리쏭은 출시 3주년만에 전 세계 누적 판매 3천만개 돌파를 기염해 10월 한달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마트 등 게리쏭이 입점된 오프라인 매장과 GS SHOP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협업을 통한 이색 프로모션도 눈길을 끌고 있다. 키엘은 세계 최대 차량 공유 서비스 업체 우버와 함께 ‘미드나잇 스킨케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남권에서 근무하는 직장인이 퇴근길 우버쉐어 차량에서 다양한 키엘 제품을 테스트해볼 수 있는 이색 소비자 체험 이벤트다.

10월 18일부터 20일까지 운행하는 우버쉐어의 스페셜 차량을 통해 이벤트 당첨자의 직장에서 자택까지 안전하게 데려다 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지친 직장인의 퇴근길을 즐거운 경험으로 바꿔줄 수 있도록 야근과 스트레스 등으로 지친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켜주는 다양한 키엘의 제품들을 증정하고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동시에 제공한다.

‘우버쉐어와 함께하는 키엘 미드나잇 스킨케어’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강남 지역 직장인들은 15일까지 키엘과 우버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16일 발표 및 개별 공지되며 18일부터 20일, 신청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미드나잇 클렌징 오일을 비롯한 여행용 샘플로 구성된 키엘의 스페셜 키트가 증정될 예정이다. 단, 해당 이벤트는 우버쉐어 서비스 실시 지역인 강남권 출퇴근 직장인에 한정해 진행된다.

청호나이스뷰티는 오는 31일 할로윈데이를 맞아 에버랜드 익스트림 호러나이츠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자유이용권 30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한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마법의 엘릭시르와 함께 에버랜드 호러나이츠 파티가자’는 1차, 2차로 진행되며 나이스뷰티몰에서 엘릭시르 라인인 에릭시르 도, 엘릭시르 리파이너, 엘릭시르 리프트, 엘릭시르 이데알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제공된다.

 
 
마몽드는 10월 13일부터 31일까지 서울숲에 위치한 마몽드 꿀벌정원 현장 방문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서울숲 꿀벌정원에 방문하여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려준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꿀벌들이 좋아하는 밀월식물인 무궁화를 원료로 한 ‘마몽드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크림’을 증정한다.

“후원하고, 지원하고~”

 
 
10월, 화장품 브랜드들의 의미 있는 후원과 지원 프로모션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록시땅 글로벌 재단과 함께 세계 시각장애인 후원에 앞장서고 있는 록시땅 코리아는 오는 10월 15일, 시각장애인의 권리를 보장하기 위해 지정된 ‘흰 지팡이의 날’을 맞아 스타 파티시에 유민주 대표와 함께 ‘아이 러브 록시땅(EYE LOVE L’OCCITANE)’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이 러브 록시땅’ 캠페인은 전세계에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는 록시땅 글로벌 재단과 록시땅 코리아가 시각장애인들을 보다 적극적으로 후원하고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실명 예방을 위해 매년 진행하고 있는 캠페인이다.

올해에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하며 일반인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스타 파티시에이자 수제 케이크 전문점 ‘글래머러스 펭귄’을 운영하고 있는 유민주 대표가 록시땅의 뜻 깊은 캠페인에 동참해 시각장애에 대한 일반인들의 이해를 돕고 편견을 깨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먼저 록시땅과 유민주 대표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시각장애인들에게 꼭 필요하지만 식당이나 카페에서 쉽게 찾을 수 없는 점자 메뉴판을 제작해 오는 10월 20일부터 11월 19일까지 글래머러스 펭귄에 비치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글래머러스 펭귄을 찾는 시각장애인들은 일반인들과 똑같이 점원의 설명 없이 메뉴판만으로 원하는 메뉴를 골라 주문할 수 있다.

또한 록시땅과 유민주 대표는 시각은 잃었지만 일반인들보다 훨씬 뛰어난 촉각과 후각을 지닌 시각장애인들과 함께 직접 쿠키나 케이크를 만들면서 자신들의 감각과 재능을 계발하고 자신감을 키울 수 있도록 시각장애인들을 대상으로 쿠킹클래스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록시땅은 세계시각장애인연합회가 시각장애인의 권리를 보장하기 위해 지정한 ‘흰 지팡이의 날’ 주간인 10월 9일부터 15일까지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수마다 1000원씩을 모아 탄자니아 어린이들의 실명 예방을 돕는데 사용할 예정이다.

 
 
코스모코스의 ‘비프루브(VPROVE)’는 ‘2017 LPGA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의 공식 마케팅 파트너로 후원에 나섰다.

대한민국의 유일한 LPGA 정규투어인 LPGA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은 전세계가 주목하는 세계 여자 골프 공식 랭커들이 총 출동하여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10월 12일부터 15일까지 인천 스카이72클럽 오션코스에서 개최된다.

비프루브는 ‘2017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에 출전하는 선수 78명 전원에게 자사 주요 제품을 후원함으로써 성공적인 경기를 응원할 예정이다.

후원하는 제품은 급변하는 온도차에도 피부가 예민해지지 않게 케어 해 주는 온도 극복 보습 크림인 ‘크림 엑스퍼트 로디올라 파워 크림’, 미세먼지 차단을 비롯해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춘 ‘크림 엑스퍼트 더스트 디펜스 크림 SPF 30 PA++’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앰플 엑스퍼트 베타글루칸 수딩 앰플’,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시티 스테이 선케어’ 등 총 9종이다.

메디힐은 12일 저녁 7시 30분에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린 ‘제46회 MBC 가곡의 밤’에 메디힐 관련 인사 3000여명을 초청했다.

지난해 매출 4000억원을 돌파하고 사옥 이전과 비전선포식을 갖는 등 발전을 거듭한 메디힐이 문화 행사를 통해 고객을 비롯한 참석자들에게 정서적으로 보답한다는 의미로 마련된 행사다.

 
 
한편 지난 11일에 명동에 새로운 개념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 아리따움도 오픈 이벤트를 오는 15일까 진행한다.

특별 제작한 에코백과 헤어타이를 한정수량 선착순 증정하고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오설록 워터플러스 시음행사를 제공한다.

아리따움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는 디지털 디바이스를 활용한 뷰티 체험 프로그램과 고객 개개인에게 최적화한 맞춤형 서비스, 뷰티를 넘어 패션과 리빙까지 아우르는 트렌디한 아이템 등으로 한 단계 진화한 타입의 멀티 브랜드숍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