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 B5 캠페인’ 진행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일상 속 피부 손상, 매일 새로고침 하세요!”

로레알그룹의 대표 병의원 화장품 브랜드 라로슈포제가 헬스&뷰티숍으로 유통망 확장을 진행한데 이어 헬스&뷰티숍을 통해 대대적인 프로모션에 나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라로슈포제가 일상 속 피부 손상 고민을 개선,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시카플라스트 밤 B5 캠페인, ‘피부 손상, 매일매일 새로고침’을 진행하는 것.

먼저 이번에 공개된 캠페인 영상은 밤샘 공부, 실내외 온도차 등 20대 대학생의 피부 고민을 담은 ‘모델 한슬 편’, 30대 워킹맘의 피부 손상 상황을 소개하는 ‘올리비아 편’ 웹툰 ‘딸바보가 그렸어’와의 콜라보레이션 등 총 3가지다.

‘딸바보가 그렸어’ 영상은 딸이 전하는 “엄마 예뻐”라는 응원의 한마디를 통해 고된 육아로 여자로서의 자신을 잠시 잊고 살아가는 엄마들에게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라로슈포제는 캠페인 기간 동안 헬스&뷰티숍인 올리브영, 왓슨스, 롭스에서 증정 및 할인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리브영에서는 23일부터 11월까지 ‘시카플라스트 밤 B5 100ml’를 구입하면 같은 제품 15ml 샘플, 미셀라 클렌징워터 울트라 15ml, 파우치로 구성된 기획 세트를 선보이며 해당 세트는 라로슈포제 공식 사이트에서 16일부터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왓슨스와 롭스에서는 10월 한달 간 시카플라스트 밤 B5 100ml를 구입하면 미셀라 클렌징워터 울트라 50ml를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