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프로모션 전개로 가을 시즌 주력 제품 홍보 활동 활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가을 시즌 화장품 체험하거나, 할인 된 금액으로 구매하거나”

본격적인 가을 시즌이 시작되면서 화장품 기업들이 치열한 프로모션 경쟁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이색 체험 프로모션과 대규모 할인 행사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화장품 체험하고 구매하세요~”

 
 
추석 황금연휴가 끝난 후 다양한 화장품 체험 프로모션이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암웨이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아티스트리는 ‘22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공식 후원에 나서면서 영화제가 폐막되는 오는 10월 21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올해 아티스트리는 브랜드의 상징성과 예술성을 갖춘 대형 조형물을 부산국제영화제의 메카인 해운대 비프빌리지(BIFF Village)에 선보이며 관객들과의 소통에 나섰다.

웅장한 규모감으로 설치 직후부터 이목을 끌고 있는 이 조형물은 아티스트리의 브랜드 로고를 예술적으로 형상화한 디자인을 적용, 부산국제영화제를 빛내 온 아티스트리를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가로 23m, 세로 4m에 달하는 크기와 광택 처리되어 부산의 바다 및 해변을 밝게 비추는 폴리싱 스테인레스 소재는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비프빌리지의 새로운 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아티스트리는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전당 두레라움 광장에서 ‘아티스트리 인텐시브 스킨케어 비타민C+ 히알루론산 트리트먼트 체험 버스’를 운영하고 있다.

아티스트리만의 더블 비타민C와 더블 히알루론산 포뮬러로 비타민C 항산화 케어와 피부 수분 탄력 개선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신제품을 직접 경험해 보고, 피부 진단 및 컨설팅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체험 버스 내에서 메이크업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메이크업 가상 시연을 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비롯해 제품과 함께 사진을 찍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자신의 SNS 채널에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아티스트리 제품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라로슈포제는 일상 속 피부 손상 고민을 개선,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시카플라스트 밤 B5 캠페인, ‘피부 손상, 매일매일 새로고침’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헬스&뷰티숍인 올리브영, 왓슨스, 롭스에서 증정 및 할인 혜택을 진행한다. 올리브영에서는 23일부터 11월까지 ‘시카플라스트 밤 B5 100ml’를 구입하면 같은 제품 15ml 샘플, 미셀라 클렌징워터 울트라 15ml, 파우치로 구성된 기획 세트를 선보이며 왓슨스, 롭스에서는 10월 한달 간 시카플라스트 밤 B5 100ml를 구입하면 미셀라 클렌징워터 울트라 50ml를 증정한다.

 
 
바이오더마도 메마른 피부에 촉촉한 보습은 물론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고보습 영양 케어 ‘아토덤(Atoderm)’라인을 활용한 ‘아토덤 #스킨앤터치 캠페인’을 전개한다.

아토덤 ‘#스킨앤터치’ 캠페인은 ‘건조한 피부는 건성 피부다’라는 일반적인 통념에서 벗어나 계절 변화, 생활 습관, 유전적 요인 등 건조한 피부의 다양한 원인과 증상을 테스트해 소비자 스스로 자신의 건성 피부를 올바르게 이해하고 이에 맞는 맞춤형 보습 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은 아토덤 스킨앤터치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 ‘나만의 아토덤’ 찾기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나만의 아토덤’ 찾기 이벤트는 건성 피부 고민에 대해 답변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기후 변화로 건조함을 느끼는 계절성 건성, 사계절 내내 거칠고 메마른 피부인 만성 건성, 그리고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증까지 동반하는 문제성 건성으로 나뉘어 건성 피부 타입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테스트 완료 후에는 참가자 전원에게 피부 타입에 맞는 아토덤 보습 솔루션 샘플 키트를 100% 증정한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SNS 인증샷 이벤트는 직접 사용한 아토덤 제품 사진을 ‘#아토덤’, ‘#스킨앤터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여 응모하는 방식으로, 우수작을 선정해 포스팅한 사진 속 동일 제품을 정품 용량으로 증정한다.

“화장품 구매, 지금이 기회”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앞두고 대규모 할인 행사에 나선 브랜드들도 다수다. 먼저 스킨푸드는 10월 18일부터 21일까지 총 4일간 아이케어 일부 품목 및 흰 민들레 더마 라인 50% 특별 할인을 진행하는 ‘10월 빅세일’ 이벤트에 나섰다.

이벤트 기간 중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이나 온라인 몰을 방문하면 회원 등급과 상관없이 모든 회원이 20~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빅세일 기간 내에 가입한 신규 회원도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빅세일 기간에는 ‘골드캐비어 아이세럼’, ‘미라클푸드 10 솔루션 듀얼 아이크림’, ‘흑석류 링클 앤 라인 크림’ 아이케어 3종과 ‘흰 민들레 더마 라인’의 스킨케어 제품을 50% 특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클렌징과 선 케어, 남성 전 제품은 30% 할인된 가격에, 메이크업 제품 및 미용도구는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급격하게 떨어진 기온과 찬 바람으로 인해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 줄 마스크 시트와 바디케어 아이템을 비롯한 헤어 아이템까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클렌징 티슈 전 제품 1+1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DHC KOREA는 8년 간의 연구 개발을 통해 찾아낸 독자성분인 슈퍼콜라겐을 함유한 ‘슈퍼콜라겐 수프림’ 출시 1주년을 맞아 오는 10월 31일까지 DHC 공식 홈페이지에서 슈퍼콜라겐 수프림이 두 개로 구성된 ‘슈퍼콜라겐 수프림 더블 세트’ 및 슈퍼콜라겐 수프림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제품으로 구성한 다양한 기획세트를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클렌징 디바이스 브랜드 클라리소닉은 가을을 맞아 ‘스마트 프로파일’을 40% 파격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마트 프로파일과 스마트 다이내믹 페이셜 브러시 1개, 스마트 터보 바디 브러시 1개, 라파이닝 스킨 폴리시(60ml), 리프레싱 젤 클렌저(30ml)로 구성된 ‘스마트 프로파일 키트’를 40% 할인된 19만 2000원에 제공하는 것. 이는 클라리소닉이 스마트 프로파일 출시 이후 제공하는 가장 큰 할인 혜택으로 더욱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클라리소닉은 공식 온라인 몰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통해 모든 제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트래블 파우치가, 모든 클라리소닉 디바이스 구매 시에는 리프레싱 젤 클렌저(30ml) 2개가 증정된다.

 
 
한편 체험이나 할인이 아닌 경품 증정 프로모션을 전개하는 브랜드도 있다. 더샘은 어반에코 하라케케 뿌리보습 라인 론칭을 기념하여 오는 11월 12일까지 하라케케 뿌리보습 라인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한 회원 등록 고객 중 1,511명을 추첨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등과 2등으로 뽑힌 11명에게는 개인형 이동수단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전동 킥보드를, 그 외 3등과 4등을 한 1,500명에겐 더샘의 베스트셀러 제품 및 하라케케 USB가 증정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