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퓨전씨, 자외선차단제와 스킨케어의 선을 넘나드는 제품 아이덴티티 각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선을 넘었다…?”

셀퓨전씨(Cell Fusion C)가 강렬한 모션그래픽 형태의 선크림 광고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화제가 된 영상은 셀퓨전씨 ‘레이저 썬스크린 100’의 온라인 광고 영상으로 “선크림의 선을 넘다”라는 컨셉으로 제작되었다.

연속되는 빨간 색 선과 임팩트 있는 그래픽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이 영상은 친구와 연인관계의 선, 현실과 가상세계의 선 등 경계를 넘나드는 일상 속에 셀퓨전씨 ‘레이저 썬스크린 100’을 소개한다.

셀퓨전씨 레이저 썬스크린 100은 자외선차단제와 스킨케어의 선을 넘나드는 제품이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켜주는 스킨케어의 기능까지 갖춰 유명해진 제품으로, 실제 많은 연예인들이 사용하며 입소문을 타기도 했다.

영상은 자외선차단제와 스킨케어의 선을 넘나드는 혁신 제품을 강조하면서 제품이 갖는 특징을 강렬하게 각인 시키고 있다.

이와 관련 셀퓨전씨 담당자는 “스킨케어와 자외선 차단제의 선을 넘나드는 ‘레이저 썬스크린 100’의 장점을 보다 임팩트 있게 전달하고자 일상 속에 경계를 넘나드는 선에 대해 모션그래픽 형태로 새롭고 재미있게 표현했다”며 “이번 광고 영상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셀퓨전씨 자외선 차단제를 알릴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