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 할인 행사부터 특별한 의미 담은 프로모션 풍성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본격적인 가을 시즌이 시작되면서 다양한 체험 프로모션과 대규모 할인 행사로 국내 화장품 업계에 치열한 할인 경쟁이 벌어지고 있다.

10월 3주차에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대규모 정기 할인 행사부터 론칭 기념, 입점 기념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전개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아리따움은 10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 동안 아리따움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의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10월 멤버십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가을철 건조한 피부를 케어해주는 기초 제품과 우아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는 메이크업 아이템 등 가을 시즌 필수 뷰티템들이 총망라됐다.

초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씻어내는 마몽드 ‘마이크로 클렌징폼’과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세안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하는 아리따움 ‘리얼퓨어 더 맑은 클렌징폼’을 50% 할인하고 함께 사용하기 좋은 아리따움 ‘리얼 퓨어 더 맑은’ 라인의 ‘필링부스터’와 ‘액티베이터’, ‘동안 앰플 멀티 뷰티크림’ 역시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마몽드에서는 모공, 브라이트닝, 보습까지 각 피부 고민에 특화된 플라워 효능을 담은 ‘플라워 페이셜 마스크’ 라인과 가을철 사용하기 좋은 ‘플로랄 하이드로 미스트’를 50% 할인하며 ‘플로랄 하이드로 앰플 토너’와 ‘무궁화 크림’은 30% 할인한다.

아이오페에서는 ‘더마 리페어 라인’ 전 품목을 30% 할인하며 한율과 아리따움, 마몽드, 아이오페의 시트마스크 전품목은 50% 파격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최근 뷰티와 패션의 스페셜 콜라보레이션으로 이슈를 모으고 있는 ‘라네즈 X YCH 콜라보레이션 컬렉션’도 멤버십 세일 기간 한정 30% 할인하며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한율 등 4대 브랜드의 쿠션 전품목 역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가을 시즌 베스트 메이크업 아이템을 할인 판매한다. 키스미 전품목은 40% 할인을, 마몽드의 ‘하이라이트 립 틴트’, ‘크리미 틴트 컬러 밤’, ‘탑 코트 블루밍 팩트’와 아리따움의 ‘원더 스테이 스틱 틴트’, ‘새틴 펜슬 립라커’, ‘젤리바’ ‘틴트 인 워터’는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토니모리도 10월 19일부터 22일까지 총 4일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역전 만루 홈런 BIG SALE’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테마는 ‘역전 만루 홈런’으로, 토니모리는 반전 넘치는 가을 야구처럼 짜릿하고 시원한 할인률을 선보인다.

토니모리의 기존 스테디셀러부터 최근 출시 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신제품까지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골드 24K 스네일’ 스킨케어 라인과 ‘프레스티지 제주 스네일’ 스킨케어 라인 등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피부 타입별로 이용 가능한 ‘닥터로지’, ‘마스터랩’ 마스크 시트도 50%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된다.

또한 속눈썹에 연출 시 7초 만에 상대방의 시선을 사로잡아 ‘7초카라’란 별명이 붙은 ‘잉크드 라스팅 마스카라’는 20% 할인되고 얼마 전 서강준과 이세영이 함께한 #막내피부 디지털 영상이 공개되며 더욱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세럼’과 토너, 에멀전 등 ‘더 블랙티’ 라인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대표 아이템인 ‘립톤 겟잇 틴트’와 ‘립톤 겟잇 틴트 HD’도 20% 할인을, 이번 F/W시즌에 맞게 처음 선보인 벨벳 라인은 30% 할인을 진행한다.

아울러 ‘백젤 수퍼핏 브러쉬 워터프루프라이너’를 비롯해 ‘페이스톤 스킨 틴트’와 ‘퍼펙트 립스 커빙 립스틱’ 등을 50% 할인가로 제공하고 ‘아이톤 싱글 섀도우’는 1+1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토니모리는 이번 할인 행사에서 파우치와 메이크업 브러쉬 등 잡화류를 특별 프로모션가에 선보여 눈길을 끈다.

깜찍한 디자인의 위글위글 파우치를 단돈 6000원에 구매가 가능하고 앵글드 쉐딩, 베이스 섀도우, 미디엄 섀도우, 립&아이 라이너, 아이브로우 등 총 5종으로 구성된 ‘메이크업 브러쉬 세트’는 60% 할인된 가격인 4000원 특가에 판매된다.

 
 
김태희가 모델로 활동하며 주가를 올리고 있는 셀큐어는 대표 제품인 ‘듀오비타펩 얼티밋 크림’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김태희 축하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임신 중에도 여전히 빛나는 외모를 발휘하는 김태희의 근황을 엿볼 수 있는 축하영상 공개와 함께 김태희의 인생 크림인 ‘듀오비타펩 얼티밋 크림’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것.

셀큐어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축하 영상을 감상하고,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듀오비타펩 얼티밋 크림 정품을 증정한다.

 
 
한가인을 모델로 기용하는 것과 함께 백화점 시장 진출을 선언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KGC인삼공사의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는 백화점 입점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 중이다.

오는 10월 27일까지 백화점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 한해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것.

10만원 이상 구매 시, 동인비진 2종 체험키트, 20만원 이상 구매 시, 홍삼 담은 석류스틱 (10ml*30포)과 동인비진 4종키트, 그리고 5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홍삼담은 석류스틱 (10ml*30포)과 동인비진 스페셜 6종키트를 증정한다.

 
 
청호나이스뷰티는 ‘출첵하면 예뻐져요’ 이벤트를 통해 공식 쇼핑몰인 나이스뷰티에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에 출석체크 도장을 15일 이상 받으면 10만명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만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11월 5일까지 ‘할인쿠폰 폭격’ 이벤트를 진행해 주차별로 1차는 20%, 2차는 50%, 3차는 30%, 4차는 60%의 할인쿠폰이 적용되어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헬스&뷰티숍 롭스도 10월 한 달간 가을바람과 명절 후유증으로 칙칙해진 피부를 위한 마스크팩과 클렌징, 메이크업 제품 등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최근 1일 1팩이 유행하면서 마스크팩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높아져 이번 롭스 세일 시즌에도 마스크팩 제품이 인기를 끌 전망이다.

롭스에서 판매하고 있는 대표적인 마스크팩 제품으로는 엔시아 노필터 카메라 마스크 2종과 얼트루 아임쏘리포마이스킨 젤리 마스크팩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