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 미쉘 바스키아’, 에릭과 함께 한 F/W 시즌 니트 스타일링 제안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상남자의 가을 패션이란 이런 것”

쌀쌀한 가을 날씨가 지속되면서 따뜻하면서도 멋스러운 패션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는 가운데 에릭이 F/W 시즌 필수 아이템인 니트 아이템으로 젠틀한 스타일부터 댄디한 스타일까지 다양한 패션을 연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에릭이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장 미쉘 바스키아’와 함께 상남자의 매력이 가득한 가을 니트 스타일링을 제안한 것.

 
 
먼저 젠틀한 스타일을 완성하고 싶다면 니트 소재의 집업 자켓과 터틀넥 니트를 선택해보자. 화보 속 에릭이 선보인 방풍 집업 자켓과 터틀넥 니트는 트렌디한 넥 카라 디자인과 소프트한 터치감, 포인트 컬러의 배치가 돋보여 고급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완성시켜준다.

특히 방풍 집업 자켓은 동체 패턴을 적용한 고급 편직 기술과 전체적인 방풍 안감으로 편안하면서도 따뜻하게 활용할 수 있다.

화보 속 에릭처럼 베이직한 디자인의 셔츠, 슬랙스와 함께 매치한다면 젠틀하면서도 클래식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어 필드에서는 물론 출근룩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반면 댄디한 스타일을 완성하고 싶다면 화보 속 에릭처럼 라운드 니트 아이템을 활용해 보길 권한다. 에릭이 선보인 라운드 니트 아이템은 화사한 컬러 배색과 깔끔한 라인이 돋보여 댄디한 스타일부터 캐주얼한 스타일까지 다양하게 연출하기 좋다.

또한 에릭처럼 셔츠와 함께 매치한다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데님 팬츠와 함께 매치한다면 한층 편안한 분위기를 완성할 수 있어 데이트룩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