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P화장품 ‘히든랩’, 모델 문채원과 함께 한 TV CF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즐거운 도시 여성에게 화장품이란?”

배우 문채원이 자신이 모델로 발탁된 SNP화장품의 새로운 더마 브랜드 ‘히든랩(hddn=lab)’과 함께 도심 일상을 그린 TV CF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SNP화장품은 TV CF에서 도시 여성들의 피부 건강을 위협하는 ‘어반 폴루션’의 솔루션으로 히든랩을 제시하고 이를 문채원만의 청순한 이미지와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친근하게 풀어냈다.

 
 
특히 문채원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tvN 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에서의 냉철한 행동분석관 이미지를 벗어내고 문채원 특유의 매력인 친근한 면모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친구들과 함께 도시 속 숨겨진 근사한 카페나 골목길을 찾아가 셀카를 찍거나 루프탑에서 소소한 파티를 하며 여유로운 한때를 즐기는 일상을 선보인 것.

이후 탁한 도심을 배경으로 서서 맑은 미소와 함께 무결점 피부를 한껏 뽐내며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히든랩의 특징을 잘 표현했다.

 
 
한편 문채원은 도심 야외에서 진행한 CF 촬영으로 맑은 날씨를 담아내기 어려워 우여곡절을 겪었다는 후문이다.

촬영 중 갑자기 거센 비가 내려 일정을 두 번이나 변경했음에도 문채원은 힘든 내색은커녕 시종 일관 생기 넘치고 따스한 눈길로 스태프들을 격려해 주변의 열띤 찬사를 얻었다는 전언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