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터닝메카드 2017 패밀리 배틀대회’ 놀거리와 재미요소 대폭 확대 발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이제 헬로카봇, 터닝메카드, 소피루비 더 가까이 만나요~”

로카봇, 터닝메카드, 소피루비 캐릭터 완구로 유명한 손오공이 매주 주말 전국 대형마트에서 개최하고 있는 ‘터닝메카드 2017 패밀리 배틀대회’의 놀거리와 재미요소를 대폭 확대 할 방침을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12월 24일 개최 예정인 ‘터닝메카드 2017 테이머 배틀대회’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터닝메카드 패밀리 배틀대회’는 가족이 함께 하는 놀이문화의 확산을 위해 기획된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손오공은 본 경기인 터닝메카드 배틀대회를 비롯해 헬로카봇을 좋아하는 동생과 소피루비를 좋아하는 여자 어린이, 그리고 함께 온 부모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더욱 다채로운 놀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우선 헬로카봇과 터닝메카드 애니메이션 주제곡에 맞춰 춤을 추는 ‘헬로 터닝 댄스댄스’와 터닝메카드R의 완구를 활용한 RC카 경기 ‘요리조리 레이싱’ 등이 공개된다.

또한 소피루비, 헬로카봇 등 손오공의 인기 완구를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는 ‘완구 체험존’과 헬로카봇 ‘모바일 게임존’도 상시 운영될 예정이다.

한편 각 리그별 대회 우승자와 준우승자는 12월 24일 개최 예정인 ‘터닝메카드 2017 테이머 챔피언십' 본선에 진출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며 ‘터닝메카드W 반다인의 비밀’의 신형 메카니멀‘윙나이트’와 ‘윙레오’가 우승상품으로 수여된다.

이 외에도 10월 한 달 간 2위권 내에 가장 많이 입상한 가족 1팀에게는 특별 상품으로 미란다 호텔의 ‘터닝메카드 캐릭터 룸숙박권’이 제공 된다.

터닝메카드 캐릭터룸은 터닝카를 모티브로 한 어린이 전용 침대와 터닝메카드 배틀게임을 즐길 수 있는 테이블이 설치되어 있어 아이가 있는 가족단위 숙박객에게 인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