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블리, 하반기 패션 뷰티 트렌드 제안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 가을과 겨울 촉촉하고 반짝이는 ‘물광’ 피부 연출을 중시했던 과거와 다르게 자연스럽고 깨끗한 ‘세미 매트’가 트렌드로 떠오른 가운데 패션 브랜드 임블리가 세미 매트 메이크업과 어울리는 패션 스타일을 제안해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최근 세미 메트 메이크업이 인기를 얻으면서 이를 연출할 수 있는 보송하고 커버력 높은 베이스 제품과 끈적임 없는 매트한 마무리감의 립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따라 관련 제품들이 잇달아 출시되고 있는 상황. 올해는 무광 아이템들이 크게 유행하며 무광 네일, 무광 립스틱, 무광 자켓, 무광 슈즈 등 다양한 무광 제품들이 쏟아지고 있는 추세다.

임블리에 따르면 이번 시즌 세미 매트 메이크업만큼이나 주목 받고 있는 패션계의 아이템은 오버사이즈 룩이다. 그중에서도 극강의 오버사이즈를 완성하는 맥시 코트가 주목 받고 있다.

맥시 코트는 유명 연예인들과 패션 피플들 사이에서 유행하기 시작하여 올해에는 보온과 패션을 모두 잡을 수 있는 겨울철 필수템으로 떠올랐다.

 
 
임블리에서 1년간의 프로젝트로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코트는 호주산 고급 메리노울 원단을 90%로 사용하여 탄탄하면서도 소프트한 촉감을 구현해 낸 제품이다.

강한 추위에도 끄떡없는 뛰어난 보온성과 물방울을 튕겨내는 스마트한 소재에 미니멀한 베이직 라인으로 어느 코디에나 잘 어울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