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글로덤 ‘알약연고크림’ 출시 전부터 고함량, 이색 패키지로 시선집중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비타민C, 토코페롤, 코엔자임Q10, 키네틴, 리포산 등 6가지 항산화 성분 중 최고의 항산화 성분으로 미국 피부학회, 미국 피부과학지 등에서 차세대 항노화 효능 성분으로 주목 받고 있는 이데베논을 하나의 알약 형태 패키지에 담은 화장품이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서울대 피부과 전문의 54명이 전 제품 개발에 직접 참여한 ‘닥터글로덤’이 코엔자임 Q10보다 4배 이상 강력한 항노화 효과를 지닌 이데베논을 함유한 일명 ‘알약연고크림’으로 불리는 ‘더마터닝크림’을 내놓은 것.

이 제품은 서울대 출신 피부과 전문의 54명이 제품 개발에 직접 참여, 이들 전문의의 약 500만 건의 축적된 처방 데이터와 시술 노하우를 토대로 탄생된 것이 차별성이다.

또한 기미, 잡티개선, 주름, 탄력, 보습에 관한 인체적용시험 총 20개를 완료하여 검증된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제공한다.

 
 
특히 닥터글로덤에 따르면 이 제품은 인공향료, 인공색소, 피부 자극을 유발하는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1회 정량을 실현하기 위해 알약 형태의 크림 제형으로 개발되어 정량 사용 화장품이라는 이색적인 마케팅도 눈길을 끈다.

한편 닥터글로덤의 ‘더마터닝크림’은 오는 10월 28일 오후 4시 40분 CJ오쇼핑에서 공식 론칭되며 CJmall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