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윤아가 제안하는 2017 F/W 시즌 트렌드 컬러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 가을 넌 어떤 코트 선택할래?”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따뜻한 아우터를 찾고 있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쉽게 선택하지 못하는 것이 여심.

그렇다면 따뜻한 패딩이나 아우터도 좋지만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난 울 코트에도 주목해보는 것은 어떨까?

세련된 스타일과 우아한 분위기로 사랑받는 배우 송윤아가 이번 시즌 트렌드 컬러인 네이비와 브라운 컬러의 울 코트 아이템으로 추워지는 날씨에도 따뜻하고 멋스러운 ‘젠틀 우먼 룩’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세련된 '네이비 컬러'의 울 코트 스타일링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보온성으로 이번 시즌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인 울 코트. 올 F/W 시즌에는 화보 속 송윤아가 선보인 세련되면서도 우아한 울 코트로 스타일링을 완성해보는 것은 어떨까?

화보 속 송윤아는 여성스러운 라인이 돋보이는 네이비 컬러의 울 코트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송윤아처럼 터틀넥과 슬랙스 팬츠와 함께 매치한면 멋스러운 오피스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롱 원피스와 함께 매치한다면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 할 수 있다.

특히 고급스러운 컬러감과 풍성한 퍼로 포인트를 더한 코트는 우아하면서도 럭셔리한 분위기를 완성, '페미니티 룩' 스타일링에 제격이다.

고급스러운 '브라운 컬러'의 울 코트 스타일링

 
 
좀 더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화보 속 송윤아처럼 브라운 컬러의 울 코트와 캐시미어 머플러를 선택해보자.

화보 속 송윤아가 선보인 울 코트는 올 F/W 시즌 트렌드 컬러인 브라운 컬러가 돋보이며 여성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라인이 더해져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젠틀 우먼 룩’을 완성시켜준다.

여기에 가벼우면서도 내추럴한 무드가 돋보이는 머플러를 더한다면 한층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