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에스떼, 이보영과 함께 한 F/W 스타일링 팁 소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 겨울에는 따뜻함과 함께 스타일까지 챙기세요~”

쌀쌀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많은 이들이 따뜻하면서도 멋스러운 패션 아이템에 관심을 갖는 가운데 배우 이보영이 니트 풀오버와 팬츠 아이템으로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 스타일링을 제안해 눈길을 끌고 있다.

다니엘 에스떼가 모델 이보영과 함께 니트 풀오버로 우아함을, 기모 팬츠로 모던한 스타일을 연출한 F/W 화보를 공개한 것.

화보 속 이보영인 니트 풀오버로 화사한 우아함과 기모 팬츠로 세련미를 더한 모던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니트 풀오버로 “화사+우아한 스타일!”

 
 
화사하면서도 우아한 스타일의 F/W 패션을 완성하고 싶다면 화보 속 이보영이 선보인 니트 풀오버를 선택해보자.

이보영이 선보인 니트 풀오버는 오트밀핑크, 라즈베리 컬러로 화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완성시켜준다.

또한 라쿤 소재로 따뜻함은 물론 긴 기장감과 답답하지 않은 반목 하프넷이 슬림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레트로 감각을 더해주는 비숍(bishop) 슬리브로 트렌디한 멋을 더한 아이템이다.

기모 팬츠로 “세련+모던한 스타일!”

 
 
세련되면서도 모던한 스타일을 완성하고 싶다면 화보 속 이보영의 기모 팬츠에 주목해보자.

이보영이 선보인 팬츠는 탄탄하고 힘있는 직조감으로 슬림한 다리 라인을 잡아주며 기모 소재로 부드러우면서도 따뜻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또한 허리 뒷 부분에 밴드가 더해져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뒤판 포켓 장식과 지그재그 스티치가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완성시켜준다.

특히 베이직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여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다채로운 매력을 더할 수 있는 잇 아이템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