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리어 액티베이터 밤’, 10월 온라인 매출 전달 대비 450% 급증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우리도 히트 제품이 나왔어요~”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승무원밤으로 알려진 ‘배리어 액티베이터 밤’이 온•오프라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례적으로 히트 제품 소식을 알려 주목된다.

발표 내용에 따르면 ‘배리어 액티베이터 밤’의 10월 온라인 판매는 9월 대비 450% 성장했으며 일 평균 매출도 650%나 신장했다.

해당 제품은 오랜 시간 피부의 보습감을 유지해줘 장시간 비행을 하는 승무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 일명 ‘승무원밤’으로 유명세를 타면서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좋은 성적표를 내고 있는 상황이다.

피부에 바르는 순간 부드럽게 녹는 실크 밤 제형이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평소 끈적임과 오일리함이 부담스러워 밤 제품을 사용하지 못했던 소비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피부 보습인자를 생성하고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만드는 필라그린과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속까지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여 건조한 환절기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또한 BB크림이나 파운데이션과 섞어 발라주면 자연스러운 윤광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이와 관련 닥터지 관계자는 “배리어 액티베이터 밤은 얼굴뿐 아니라 입술, 팔꿈치, 발꿈치, 헤어 등 건조한 모든 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최근 실용성을 강조하는 소비 트렌드에 부합하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