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문턱 대규모 할인 이벤트들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할인이 많아서, 화장품 구매하기 좋은날이 찾아 왔다.

본격적인 가을 시즌이 시작되는 11월, 정기 할인 행사와 함께 특별 대규모 할인에 나선 화장품 브랜드들이 늘고 있는 것.

 
 
먼저 더바디샵은 오늘 11월 3일 부터 이틀간 전 회원 및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전 품목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세일을 실시한다.

더바디샵은 일년에 단 2번 진행하는 멤버십 데이를 맞아, 3일, 4일 단 이틀 동안 전국 더바디샵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모바일 포함)을 방문하는 전 회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세일 기간 동안 신규 가입한 고객도 기존 회원과 동일한 조건의 할인 혜택으로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올해 더바디샵 멤버십 세일에는 제품 구매와 함께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만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포인트 페이백 혜택도 함께 진행돼 꾸준히 더바디샵을 애용해준 고객들에게 놓칠 수 없는 기회를 제공한다. 포인트 페이백은 최대 5만 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하며, 11월 중순에 일괄 적립 예정이다.

이번 세일에는 작년에 화제의 드라마 '도깨비'에 나와서 품절 사태를 벌인 더바디샵의 대표 제품인 살냄새 ‘화이트 머스크’ 라인을 포함, 스팟 케어 기능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티트리’ 라인, 식물 줄기세포를 함유해 동안 피부에 도움을 주는 ‘드롭스 오브 유스’ 라인 및 등과 바디 각질 관리 제품으로 입 소문 난 켁터스 브러쉬 등 스테디셀러 제품 군이 모두 포함돼 소비자들의 기대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백화점 스킨 케어 저렴이로 입소문 난 신제품 브리티쉬 로즈 토너, 두피 케어로 유명한 진저 샴푸 및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에게 인기 있는 메이크업 제품까지 전 품목을 최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구매를 망설였거나 평소 눈 여겨 보았던 제품이 있었던 소비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미샤도 오늘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1,400여 가지 품목을 최대 50% 할인하는 '미샤데이'를 실시한다. 이번 미샤데이에는 ‘글램 플래시 루즈’와 ‘쿠션 립크레용’ 일부 품목 등 립 메이크업 제품들과 ‘더 스타일 쥬얼 스타 아이즈’, ‘모던섀도우 컬렉션 이탈프리즘’등의 아이 메이크업 제품들이 50% 할인된다. ‘미샤 내추럴 장미초 샴푸’, ‘진모 보양 샴푸’ 등 헤어 제품들도 절반 가격에 판매된다.

얼굴 윤곽을 뚜렷하게 표현하는 ‘터치 온 컨투어 팔레트’, 보색 효과로 피부 톤을 보정하는 ‘톤 컨트롤 코렉터’가 30% 저렴해진다. ‘포맨 3step 코슴도치 코팩’과 ‘포맨 트래블 키트’ 등 재미있는 제품들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2018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을 위해 졸음을 깨워 줄 정도의 상쾌함을 전하는 ‘포레스트 가든 슬립브레이커 스페셜 세트’ 출시 및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레스트 가든 슬립브레이커 스페셜 세트’는 강력한 쿨링감을 전해주는 클렌저와 두피 스프레이 2종으로 구성됐다.

멘톨 성분이 상쾌함을 전해주며, 세이지잎과 티트리잎 등 식물성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를 부드럽게 가꾸어 준다.

공부하다가 졸음이 몰려올 때 클렌저를 이용해 세안하거나 스프레이를 두피에 가볍게 뿌려주는 것만으로도 졸음이나 피로를 호전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네이처리퍼블릭의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오늘 3일부터 7일까지 수능 응원 이벤트가 진행된다. #슬립브레이커, #수능대박기원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수험생 응원 메세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포레스트 가든 슬립브레이커 스페셜 세트’를 선물한다.

 
 
김정문알로에는 6일부터 17일까지 2주간 GS홈쇼핑 완판 기념으로 온라인쇼핑몰에서 ‘큐어 에센셜 크림’ 30% 할인 판매에 나선다.

최근 출시한 ‘큐어 에센셜 크림’은 김정문알로에의 스테디셀러 큐어크림의 신규라인으로 얼굴용으로 나와 끈적이지 않고 부드러운 크림 타입의 제품이다. 보습과 진정 효과로 특허 받은 식물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저자극 성분으로 아기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