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엔의 디어제인, ‘메이제인’ 컬러 출시

 
 
천연화장품 기업 피부엔의 메이크업 브랜드 디어제인(Dear.Jane)은 2012년 연말 스페셜 에디션으로 키스 마이 립스 글로시 컬러 라인의 ‘메리제인’ 컬러를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메리제인’컬러는, 2012 연말 가장 핫한 컬러인 ‘팝핑크’ 컬러를 담은 립스틱이다. 최근 드라마 여배우들이 자주 사용하는 컬러로 합리적인 가격에 여배우 입술을 연출 할 수 있어 뷰티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컬러뿐 아니라 허니 추출물과 로열젤리를 함유해 윤기와 보습감을 동시에 선사하며, 비타민E와 프로비타민 성분으로 입술 손상을 예방하고 손상된 입술의 개선을 도와준다. 또한 식물성 영양 성분의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연약한 입술에 매끄럽게 발리며 촉촉함을 오랫동안 지속할 수 있다.

메리제인 컬러의 활용법은 장소와 목적에 따라 연출할 수 있다. 연말 모임에서 주목 받고 싶은 여성이라면 포인트 컬러로 전체적으로 입술 윤곽을 살려 바르면 강렬한 연예인 메이크업을 완성 할 수 있으며, 로맨틱한 데이트를 앞둔 여성이라면 입술 중심에만 도포하고 립글로스로 마무리하면 청순한 동안 이미지를 연출 할 수 있다. 또한 립밤처럼 소량을 펴 바르면 촉촉하면서도 내추럴한 발색이 가능하여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활용할 수 있어 1석 3조의 이미지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피부엔 마케팅 담당자는 “립스틱 제품이 전년 대비 30% 이상 판매가 증가했다”며 “비교적 저렴하지만 색상 하나만으로 스타일을 좌지우지하는 립스틱이 얼어붙은 여성들의 소비심리를 녹인 것으로 보고, 앞으로도 합리적이고 기능적인 측면까지 생각한 트렌디한 메이크업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디어제인 키스 마이 립스 글로시 컬러 ‘메리제인’은 피부엔 공식 쇼핑몰 피부엔닷컴에서 한정 제작된 스페셜 에디션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