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기작으로 톨스토이 원작의 ‘안나 카레니나’ 키티 역 낙점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해 8~10월 예매점유율 1위를 기록, 10월 말 기준 14만 명의 관객몰이를 하며 흥행 기염을 토한 ‘레베카’ 주역 ‘나(I)’역을 연기한 이지혜가 내년 1월 10일부터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되는 톨스토이 원작의 뮤지컬 대작 ‘안나 카레니나'에 출연을 확정해 눈길을 끌고 있다.

러시아 백작 가문의 딸인 ‘키티’ 역은 젊은 장교 브론스키와의 약혼에 핑크빛 미래를 꿈꾸지만, 안나와 사랑에 빠진 그를 보며 상처를 입고 결국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역할이다.

지난 2012년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를 통해 데뷔한 이지혜는 이후 '베르테르', '오펠리어', '드라큘라', '스위니토드', '팬텀'을 거쳐 올해 ‘레베카’ 주역을 꿰차며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뛰어난 가창력과 아름다운 외모 등 팔색조 매력을 갖춰 뮤지컬 기대주로서 관계자들에게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다.

최근에는 뮤지컬 '순수의 시대' 트라이아웃 공연에서도 공연의 대본, 작사, 작곡을 맡은 이나오 연출에게 직접 러브콜을 받아 메이웰렌드 역을 완벽히 소화하며 관계자들에게 극찬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이지혜가 출연하는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는 러시아 대문호 ‘톨스토이’의 걸작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톨스토이’의 나라, 러시아에서 가장 주목 받는 뮤지컬 프로덕션인 ‘모스크바 오페레타 씨어터’의 세 번째 흥행작이다.

특히 이 작품은 칼린 예술감독을 포함한 국내 협력진과 쟁쟁한 뮤지컬 배우 옥주현, 정선아, 이지훈, 민우혁, 서범석, 최수형, 기세중, 강지혜 등 화제의 캐스팅으로 흥행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