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헤어커커,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와 2017 F/W 최신 트렌드 컬러 발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 가을과 겨울 헤어 트렌드를 주도한 컬러는 어떤 것일까.

이철헤어커커와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가 ‘컬러 홀릭 컬렉션’을 통해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차별화된 2017 F/W 최신 트렌드 컬러를 발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발표된 헤어 컬러는 총 5가지로 우리가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어 친숙한 다양한 소재 중 각각 모 헤어, 스웨이드, 레더, 벨벳, 유리에서 영감을 받아 자신만의 스타일로 ‘레아’, ‘모아’, ‘수지’, ‘벨라’, ‘글로리’까지 각기 다른 분위기와 매력을 담아냈다.

기품 있고 여성스러운 ‘LEA - 레아’

 
 
‘LEA - 레아’는 레더 소재에서 영감을 받아, ‘RETRO CLASSIC’ 컨셉으로 여유롭고 깊이 있는 느낌을 표현했다.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에 대하여 해석하고 풍요로운 대지의 기운과 성숙한 여인의 기품이 느껴지는 컬러이다.

또한 가을 낙엽 같은 브릭 마호가니의 풍부한 컬러감과 고개를 돌렸을 때 여러가지 컬러감이 돋보이는 것이 매력적인 스타일이다.

눈에 띄는 컬러의 염색은 부담스럽지만 세련되고 단정한 헤어컬러 염색을 원하는 사람도 시도해 볼 수 있어 베스트 컬러로 선정되었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Mo-A - 모아’

 
 
‘Mo-A - 모아’는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의 모 헤어 에서 영감을 받아, ‘RETRO GIRLISH’ 컨셉으로 친숙하고 편안한 이미지를 표현하였다.

또한 현대적인 감각과 감성으로 재해석한 레트로(Retro; 복고주의)에 걸리시한 이미지를 접목시켰다. 포근한 피치 코랄 베이스에 살며시 스며드는 로즈쉐리의 장미빛이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해준다.

꿈을 꾸고 있는 듯 한 몽환적인 ‘SUZIE - 수지’

 
 
‘SUZIE - 수지’는 스웨이드 소재에서 영감을 받아 ‘RETRO FEMININE’ 컨셉으로 부드럽고 우아한 느낌을 연출했다.

가을바람에 하늘거리는 한적한 거리의 코스모스 향기가 은은하게 느껴지는 듯 한 느낌을 연출하여 낭만적인 분위기의 스타일로 꿈을 꾸고 있는 듯 한 몽환적인 느낌으로 여성스러움을 한층 강조할 수 있다.

추운 겨울 밤, 한밤 중의 밤하늘이 떠오르는 ‘VELLA - 벨라’

 
 
‘VELLA - 벨라’는 벨벳이 가지고 있는 매혹적이고 귀족적인 느낌을 담아 ‘RETRO MORDERN’ 컨셉으로 차분하면서도 매혹적인 컬러다.

우아하고 매혹적인 버건디 컬러와 고급스럽게 스며드는 블루 버건디의 럭셔리함으로 추운 밤, 한밤 중의 밤하늘을 떠오르게 하는 깊은 컬러감을 표현했다. 고혹적인 분위기로 세련된 도시여성의 스타일을 완성 할 수 있다.

다채로운 향연의 색채가 돋보이는 ‘GLORY - 글로리’

 
 
‘GLORY - 글로리’는 투명하고 영롱한 느낌의 유리를 ‘RETRO FUTURE’ 컨셉을 담아 컬러로 표현하였다.

샤이니한 실버 베이스에 바이올렛, 핑크, 그레이를 그라데이션으로 빛을 투영시키며 유리와 빛이 만들 내는 다채로운 색채가 신비로운 느낌의 가을 여신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