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프라이데이 시즌 미국, 중국 넘어 한국 화장품 시장에도 확산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11월에는 화장품도 할인하는 달”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 중국의 광군제 등 11월 대규모 할인 이벤트가 전세계적으로 확산되며 유통사들의 치열한 할인 경쟁이 벌어지고 있는 가운데 빼빼로데이까지 앞두게 되면서 국내 화장품 업계에도 할인 열풍이 불고 있다.

11월 첫주 정기 할인 행사와 특별 프로모션으로 관심을 모았던 로드숍들에 이어 다양한 화장품사들이 이색 이벤트로 11월 할인 시즌에 도전장을 던진 것.

 
 
먼저 생그린의 시판 브랜드 비더스킨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11월 한달 간 할인 및 샘플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한달 간 보테니컬뉴트리션 라인 전 제품과 파워크림, 수딩크림이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행사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1만원 상당의 샘플과 화장솜이 증정된다.

 
 
청호나이스뷰티는 빼빼로데이를 맞아 ‘달콤한 혜택, 전품목 6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달콤한 혜택, 전품목 60% 할인 행사’는 빼빼로데이인 11월 11일 단 하루 동안만 나이스뷰티의 공식 쇼핑몰인 나이스뷰티에서 진행되며 수량 상관없이 1인 1품목에 한해 60%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즉 동일 상품일 경우 1개를 사던, 10개를 사던 모두 동일하게 개당 60%의 할인혜택이 적용된다.

할인대상 품목은 나이스뷰티 전 제품으로, 100년 전통의 프랑스 스파브랜드 빠이요와 프랑스 상류층을 겨냥해 탄생된 프레스티지 브랜드 시몬말레, 70년 전통의 프랑스 대표 색조브랜드 아칸실 라인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물박사 나이스뷰티가 자체 개발한 나이스 휘, 베니즈와, 휘엔느 제품들도 라인업 되어 있다.

 
 
라포랩도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기념하여 3일부터 13일까지 열흘 간 ‘너랑 나랑 함께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가족 또는 연인, 친구와 함께 사랑과 우정을 쌓을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벤트로 라포랩과 라포뮬의 베스트셀러 제품 구입 시 한 개를 더 증정하는 파격적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제품 구입 시 무자극 약산성 세안 폼클렌져 ‘퓨리파잉 스킨워시’와 고보습 로션 ‘퍼펙팅 스킨쉴드’ 샘플 2종 각 3매를 함께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신규 회원으로 가입 시 2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증정하고 기존 회원의 경우 멤버쉽 등급별 최고 15% 추가 할인까지 받아볼 수 있다.

 
 
라벨영은 11월 30일까지 ‘쇼킹마요네즈헤어팩’과 ‘쇼킹족욕에센스’를 체험해볼 수 있는 쇼킹테스터를 각각 10명 모집한다.

이달의 테스터 제품으로 선정된 쇼킹마요네즈헤어팩는 개털을 연상시키는 심각한 극손상모발의 가장 큰 문제인 끊어짐과 갈라짐을 완화시켜 근본적인 문제점부터 단계별 개선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자연유래성분을 듬뿍 담아 푸석하고 손상된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엉성한 모발 사이사이 단백질을 빈틈없이 채워 매끈하고 건강한 윤기를 되찾아준다.

쇼킹족욕에센스는 거칠고 갈라진 발을 매끈하게 케어해주는 신개념 족욕제품이다. 자칫 방치된 발의 건조증이나 각화증을 개선시켜 갈라지고 상처가 날 수 있는 발에 빠른 보습으로 굳은살을 완화시켜 준다.

족욕 시 따끈한 물에 에센스를 뿌린 후 15분 동안 발을 담그면 건조하고 거친 발을 말랑하게 케어하면서 동시에 지치고 피로한 발에 휴식을 선사한다.

족욕을 마친 후 마른 발에 뿌려주면 끈적하고 무거운 보습 제품보다 빠른 흡수와 산뜻한 마무리로 더욱 효과적인 발 관리를 돕는다.

라벨영에서 운영하는 쇼킹테스터는 매월 라벨영 제품 테스트를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무료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회원가입 후 라벨영 홈페이지 쇼킹테스터 게시판 내에 쇼킹마요네즈헤어팩과 쇼킹족욕에센스를 사용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 코리아는 11월 한달 간 페이스에프엑스를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가을맞이 피부관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성들을 위해 한정판으로 출시한 페이스에프엑스 블랙과 여성들을 위한 페이스에프엑스 레드는 피부 질환을 치료하는 안티에이징케어 의료기기로 피부 탄력은 물론 주름 개선 효과까지 입증됐다.

 
 
한편 프랑스레이어링 향수 브랜드 ‘솔리노트’는 올리브영 입점 확대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솔리노트는 유명 명품 브랜드 향수를 조향하는 프랑스 향료회사 익스프레시옹퍼퓸 출신의 조향사들이 만든 향수로 프랑스 세포라 330개점에서 구입할 수 있고 이탈리아, 싱가포르 등 다양한 나라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

그날의 기분 따라, 스타일에 따라 원하는 싱글 노트 향수를 2~3가지 레이어링하여 나만의 향을 디자인할 수 있어 개성을 중요시 여기는 젊은 세대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11월 한달 간 올리브영 매장에서는 솔리노트 50ml를 구입하면 다른 향을 교차로 선택 가능하며 휴대가 편리한 롤온 10ml는 2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매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