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업계 빼빼로 데이 겨냥 할인 이벤트 풍성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빼빼로 데이에는 화장품 사는 날?”

최근 본격적인 가을, 겨울 시즌이 시작되면서 화장품 업계의 다양한 프로모션 경쟁이 한창인 가운데 11월 11일 빼빼로 데이를 겨냥한 이벤트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디.

 
 
먼저 스킨푸드는 오늘 9일부터 11일까지 총 3일간 스킨푸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11월 멤버십 데이’를 실시한다.

이번 스킨푸드 멤버십 데이 기간 중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을 방문하면 회원 등급(일반, VIP, VVIP, S클래스)에 따라 15~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멤버십 데이 기간에 새롭게 가입하는 신규 회원도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멤버십 데이 기간에는 빼빼로데이를 기념해 스킨푸드 베스트셀러 ‘생과일 립 앤 치크’를 비롯한 다양한 컬러의 스킨푸드 립 전품목을 1+1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급격히 떨어진 온도에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 있게 가꾸어주는 ‘미인 푸드 마스크 시트’, ‘에브리데이 마스크 시트’, ‘워터바 마스크 시트’도10+10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버츠비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오늘 9일부터 14일까지 6일간 ‘커스터마이징 커플 립 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 방법은 버츠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아요’한 후, 립 밤을 함께 사용하고 싶은 연인 혹은 친구, 가족의 아이디를 이벤트 게시글에 태그하고 그 이유와 사연을 작성하여 등록하면 된다.

해당 립밤은 버츠비의 대표 제품인 ‘비즈왁스 립밤’으로 서로의 이니셜을 새겨 소중한 이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1명당 2개씩, 총 110개 한정 증정할 예정이다.

자신만의 이니셜이 새겨진 버츠비 립 밤은 판매 제품이 아니라 이벤트 증정용으로 따로 제작 된 것이라 그 희소성이 더욱 크고 의미를 갖는다.

또한 버츠비는 11월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선착순 한정으로 ‘버츠비 망고 모이스춰라이징 립 밤’을 구매하면 ‘코코넛 앤 페어 모이스춰라이징 립 밤’ 또는 ‘스트로베리 모이스춰라이징 립 밤’을 추가 증정한다.

 
 
청호나이스뷰티는 빼빼로데이인 11월 11일 단 하루 동안만 나이스뷰티의 공식 쇼핑몰인 나이스뷰티에서 진행되며 수량 상관없이 1인 1품목에 한해 60% 할인혜택이 제공하는 ‘달콤한 혜택, 전품목 6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동일 상품일 경우 1개를 사던, 10개를 사던 모두 동일하게 개당 60%의 할인혜택이 적용되는 것.

할인대상 품목은 나이스뷰티 전 제품으로, 100년 전통의 프랑스 스파브랜드 빠이요와 프랑스 상류층을 겨냥해 탄생된 프레스티지 브랜드 시몬말레, 70년 전통의 프랑스 대표 색조브랜드 아칸실 라인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물박사 나이스뷰티가 자체 개발한 나이스 휘, 베니즈와, 휘엔느 제품들도 라인업 되어 있다.

 
 
라포랩도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기념하여 13일까지 라포뮬의 베스트셀러 제품 구입 시 한 개를 더 증정하는 ‘너랑 나랑 함께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제품 구입 시 무자극 약산성 세안 폼클렌져 ‘퓨리파잉 스킨워시’와 고보습 로션 ‘퍼펙팅 스킨쉴드’ 샘플 2종 각 3매를 함께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바닐라코는 히트 제품인 ‘클린 잇 제로’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11월 8일부터 12월 말일까지 ‘#thankszero’ 인스타그램 리뷰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좋아요’, ‘팔로워’ 수 등 별도의 선정 기준이 있는 일반적인 이벤트와 달리 리얼 후기로 포스팅을 남겨준 제로의 소비자라면 누구나 서프라이즈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바닐라코에서 감사의 마음을 담은 2018다이어리, 달력 등으로 구성된 특별 선물 패키지가 제공되며 개별적으로 인스타그램의 다이렉트 메시지(DM)를 통해 안내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