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알제이(FRJ Jeans), 강렬한 카리스마와 식스팩 인상적인 2017 겨울 화보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인플루언서가 전하는 겨울 데님 스타일은 어떤 모습일까?

지난 여름, 가을 화보를 통해 인플루언서가 전하는 데님 스타일로 화제를 모았던 데님 브랜드 에프알제이(FRJ Jeans)가 차갑고 절제된 감성의 2017 겨울 패션 화보 ‘아이언 윈터’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인플루언서 포토팀 크루 ‘쩌스트(JJUST)’가 함께한 이번 화보는 ‘아이언 윈터(IRON WINTER)’라는 컨셉으로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메탈릭한 구조물들과 톤 다운된 배경이 한데 어우러져, 차갑고 시크한 느낌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식스팩의 남성 모델이 상의 탈의 한 채 스마트다운 점퍼만 입은 모습은 강렬하면서도 절제된 카리스마와 함께 이번 화보의 컨셉 ‘아이언 윈터’를 가장 잘 표현해 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에프알제이 관계자는 “최근 핫 플레이스 중 하나로 떠오르고 있는 문화비축기지에서 촬영된 이번 화보의 완성도가 매우 높아 내부적으로도 매우 만족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발상과 시도를 통해 에프알제이만의 글로벌 노마드 컨셉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화보에는 올 겨울 트렌드 벤치파카 스타일의 스마트다운과, 기모&써모라이트 원단을 사용해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는 ‘슈퍼히터진’이 주로 사용되었다.

스마트다운은 올 겨울 에프알제이의 시즌 주력 아이템 중 하나로, 활동하기 편한 심플한 디자인과 보온성이 특징이다. 하의 ‘슈퍼히터진’ 역시 따뜻한 안감 덕분에 겨울에도 스타일리시한 데님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