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에도 립 관련 신제품 출시가 대세…특화 제품도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11월 2주차 메이크업 신제품 트렌드는 여전히 립 관련 제품이 대세 속에 멀티 기능의 특화된 제품들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립 관련 제품들이 자연친화적 성분을 함유하고 겨울 시즌 건조한 입술에 보습력을 더한 제품들이 다수 출시되어 관심을 모았다.

 
 
먼저 미샤의 서브 브랜드 어퓨는 ‘트루 멜팅 립스틱’ 10품목과 ‘트루 벨벳 립스틱’ 10 품목 등 총 2종 20 품목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어퓨 트루 멜팅 립스틱’은 물을 머금은 것처럼 자연스러운 광택과 선명하고 맑은 발색이 장점이다. 립스틱이 녹는 것처럼 부드럽게 발리고 발린 후엔 쫀쫀하게 밀착되며 올리브 오일에서 추출한 천연 스쿠알렌과 동백, 마카다미아넛 오일 등이 강력한 보습력을 부여해 입술을 오랫동안 촉촉하게 지켜준다.

오렌지 빛이 감도는 짙은 붉은빛 ‘레드 온 레드’, 낭만적이고 따뜻한 분위기의 코랄 컬러 ‘헤이 유’ 등 10가지 다채로운 색상으로 나왔다.

‘어퓨 트루 벨벳 립스틱’은 주름과 각질 등이 부각되지 않는 부드러운 입술을 표현할 수 있는 점이 장점으로 한 번만 발라도 색상이 진하고 균일하게 묻어난다.

식물성 버터 성분과 호호바씨 오일 등이 입술을 당김 없이 매끄럽게 가꿔주며 늦가을처럼 분위기 있는 레드 컬러 ‘백 인 더 데이’, 상큼한 연한 코랄 ‘콜링 인 러브’ 등 10 품목이 준비됐다.

 
 
프리메라는 풍부한 식물 유래 보습 성분으로 입술을 촉촉하고 생기 있게 케어해 주는 ‘내추럴 베리 립밤’ 2종을 출시했다.

‘피치코랄’과 ‘체리레드’ 2가지 컬러로 기존 제품 대비 발색력을 높여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해주는 컬러 립밤이다.

항산화 효능이 풍부한 씨베리 열매 추출물이 입술에 영양을 공급하여 외부환경으로부터 보호해주고 쉐어버터와 무르무르 버터 등 풍부한 식물 유래 보습 성분이 입술에 천연 보호막을 형성해주어 오랜 시간동안 입술을 촉촉하고 생기 있게 유지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100% 천연 시트러스 에센셜 오일 함유로 상쾌한 향기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4-free system (무 동물성 원료, 무 광물성 오일, 무 합성색소, 무 인공향)처방으로 연약한 입술에 자극을 최소화했다.

 
 
네이처리퍼블릭도 건조해지기 쉬운 손과 입술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핸드 앤 네이처 듀얼 핸드 앤 립밤’ 3종을 선보였다.

특히 이 제품은 영양 가득 핸드크림과 촉촉한 립밤이 하나로 합쳐진 2 in 1 제품으로 실용성과 휴대성을 모두 갖췄다.

손과 입술에 바르는 순간 퍼지는 은은한 과일향이 기분까지 산뜻하게 만들어 주고 시어버터와 내추럴 버터 성분이 함유된 립밤은 입술에 사르르 녹아들어 풍부한 보습감과 영양감을 전해 준다. 또한 마치 바세린을 바른 듯 깊은 영양감을 선사하며 끈적이거나 묻어남 없이 깔끔하게 마무리 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가을과 겨울철 보습 필수품인 핸드크림과 립밤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파우치 필수 아이템으로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듀얼 타입의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스킨알엑스 랩의 대표 라인 ‘리턴 라인’은 마데카소사이드가 쉽게 트는 입술의 빠른 회복을 가져오고 세라마이드가 약한 입술의 장벽을 강화하며 올리브 오일과 쉐어버터 등 자연유래 오일이 마르지 않는 깊은 립 보습감을 선사하는 ‘마데세라 립밤’을 내놓았다.

입술의 보습은 물론 다양한 퍼스널 컬러에 맞춰 4가지 컬러로 출시돼 자신의 피부톤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한 번만 바르면 자연스럽게 생기 있는 컬러로 발색돼 보습과 생기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한편 립 제품 외에도 특화된 메이크업 제품이 눈길을 끌었다. 스킨푸드가 출시한 ‘초코 파우더 브로우 펜슬’ 2종은 카카오추출물을 함유하여 눈썹주위의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고 뭉침 없는 발림성으로 눈썹 사이사이 고르게 발색되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브로우 펜슬 라인이다.

초코 파우더 브로우 오토 펜슬은 물방울 모양의 사선 타입 펜슬로 입체감 있는 눈썹 연출이 가능한 오토 타입의 브로우 펜슬로 사선 쉐입의 펜슬이 눈썹 두께를 조절하여 섬세하게 연출할 수 있으며 밀착력 높은 하드 타입 포뮬라에 내장된 스크류브러쉬로 자연스럽게 스머징할 수 있다.

1호 라이트 브라운, 2호 내추럴 브라운, 3호 브라운, 4호 레드 브라운, 5호 다크 브라운 총 5홋수의 다양하게 구성된 컬러 쉐이드로 어느 헤어 톤이든 자연스럽게 매칭이 가능하다.

또한 초코 파우더 브로우 우드 펜슬은 파우더리한 질감의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뭉침 없고 번짐 없이 깔끔하고 자연스러운 눈썹을 연출해주는 우드 타입의 브로우 펜슬로 스크류브러쉬가 내장돼 쉽고 간편하게 눈썹 연출 및 정돈이 가능하다.

컬러는 1호 라이트 브라운, 2호 내추럴 브라운, 3호 브라운, 4호 레드 브라운, 5호 다크 브라운 총 5홋수로 구성됐다.

 
 
비프루브가 선보인 ‘더마 퓨전 퍼스널 코렉팅 스틱’ 역시 개인별 피부 톤 고민에 따라 원하는 컬러를 매칭해서 사용 할 수 있는 맞춤형 제품이다.

피부 부위별 결점을 커버하고,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퍼스널 코렉터로 피치, 옐로우, 그린, 퍼플, 하이라이터, 쉐이딩 총 6가지 컬러 중 자신에게 맞는 컬러를 선택하여 사용 할 수 있으며 선인장 추출물 등의 보습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촉촉하게 밀착시켜 들뜸 없는 피부 메이크업을 표현해준다.

또한 코렉팅 스틱 2개 이상 구매 시에는 2,000원 상당의 듀얼 케이스를 무료로 증정해 2가지 컬러를 매칭해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톤이 고르지 못한 입가, 눈가를 비롯해 칙칙해진 피부에는 퍼플과 피치 컬러를, 홍조와 트러블로 인한 붉은기 보정에는 그린과 옐로우 컬러를, 입체적인 메이크업을 원할 때는 하이라이터와쉐이딩을 함께 사용하면 자연스럽고 깨끗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