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파리 ‘컬러 리쉬 르 옴브레 꾸뛰르 섀도’

 
 
로레알파리에서 다양한 컬러 조합의 아이섀도를 한국에 공식 출시한다.

로레알 연구소의 혁신성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미니멀한 모던·시크룩에서 화려한 오뜨 꾸뛰르까지 4가지 컬러 조합으로 아이 메이크업을 디자인 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컬러 리쉬 르 옴브레 꾸뛰르 섀도’는 선명한 발색력을 위해 로레알 메이크업 연구소가 개발한 컬러 부스트 테크놀로지를 통해 색상 그대로 발색되면서도 12시간 동안 또렷한 색상이 지속되도록 했다. 여기에 부드러운 텍스처로 쉽게 바를 수 있으며 쌍꺼풀라인에 끼임 현상 없이 눈가에 매끄럽게 밀착된다. 또 내장된 팁 브러시는 2가지 방식으로 커팅 돼 있어 사용하는 브러시에 따라 부드럽게 펴바르거나 섬세한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로레알파리 ‘컬리 리쉬 르 옴브레 꾸뛰르 섀도’는 의상과 분위기에 따라 놀라운 응용이 가능한 3가지 컬렉션을 함께 제안했다.

스모키라인은 블랙, 브라운, 블루 등의 기본적인 컬러를 이용하여 한 층 더 깊고 진한 클래식한 스모키 룩으로 디자인할 수 있고 총 4가지 컬러를 제안한다.

루미너스라인은 마치 조명을 켠 듯한 화려한 펄의 향연으로 깊고 짙은 바디컬러와 반짝이는 컬러가 눈가에 빛을 선사하고 총 2가지 컬러를 제안한다.

쇼킹라인은 도발적인 컬러를 이용하여 특별한 날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런웨이 메이크업을 디자인할 수 있고 총 2가지 컬러를 제안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