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맞아 홀리데이 컬렉션 선물부터 할인 이벤트 풍성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 연말 특별한 화장품으로 특별한 선물 어때?"

본격적인 연말 시즌이 되면서 사랑하는 연인과 가족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화장품 업계에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홀리데이 컬렉션 선물 한정 판매부터 대규모 할인 이벤트, 특별한 프로모션까지 다양한 할인 행사들이 풍성하게 진행되는 것.

 
 
먼저 아리따움은 연말을 맞아 여성들의 소장 욕구에 불을 지필 홀리데이 아이템을 대거 선보이는 ‘해피 홀리데이’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연말 파티퀸을 위한 필수 메이크업 제품들을 리미티드 아이템으로 출시하며 고객 참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다양한 재미를 선사한다.

아리따움에서는 베스트 컬러 12가지를 한 번에 담아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리따움 드리미 홀리데이 아이섀도우 팔레트’를 한정 출시한다.

베이스 컬러로 사용하기 좋은 연한 스킨톤부터 라이너로 활용 가능한 딥 브라운 컬러, 포인트가 될 펄 섀도우까지 풍부한 컬러감과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되어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화려한 아이 메이크업은 물론 데일리 메이크업까지 가능하다.

아리따움 홀리데이 아이템은 11월 20일 이후부터 아리따움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라네즈에서는 화려한 홀리데이 파티의 열정과 설렘을 담은 홀리데이 컬렉션 ‘딜라이츠, 팝’ 컬렉션을 리미티드 아이템으로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어디서든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라네즈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비비쿠션 화이트닝’을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특별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선보이며 사랑스러운 두 볼을 연출해 줄 ‘쿠션 블러셔’를 새롭게 출시해 소장 가치를 더했다.

‘투톤 틴트 립 바’와 ‘아이디얼 섀도우 쿼드’는 파티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한정 컬러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쌀쌀한 연말 피부 관리를 위한 다양한 스킨케어 아이템도 출시한다.

라네즈 ‘딜라이츠, 팝’ 컬렉션은 아리따움 공식 온라인몰과 아모레퍼시픽 몰에서 먼저 출시되며, 11월 20일부터는 전국 아리따움 및 라네즈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라네즈에서는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11월 30일부터 12월 15일까지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라네즈 가로수길 로드샵에서 홀리데이 파티 메이크업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아리따움 공식 온라인몰에서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마몽드에서는 나를 위한 꽃 같은 선물이라는 의미의 ‘플라워 포 미’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 화사하고 아름다운 마몽드 플라워 가든을 패키지 디자인에 담아 보기만 해도 마치 선물 받는 듯한 기쁨까지 누릴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이번 클렉션은 무궁화 크림으로 유명한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인텐스&라이트 크림’과 ‘브라이트닝 커버 앰플 쿠션’, ‘크리미 틴트 컬러 밤’ 등 마몽스 인기 제품들로 구성되어 높은 만족도를 선사한다.

 
 
어바웃미는 오는 11월 19일까지 ‘5천원 즉시 할인 쿠폰 증정’ 및 ‘포인트 2배 적립’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어바웃미 공식 온라인 몰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내 쿠폰북’에서 ‘5천원 즉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쿠폰은 주문 및 결제 페이지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구매한 내역에 대해서는 포인트를 2배로 적립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단, 포인트는 배송 완료 후 구매 확정 시 적립이 가능하다.

어바웃미는 11월 한 달간 온라인 구매 고객에게 ‘어바웃미 22종 체험 샘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체험 샘플은 자사 베스트셀러인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 및 ‘레드 레시피 수퍼 클렌징 밤’을 비롯해 ‘수퍼 아쿠아 크림 인텐스’, ‘벨벳글로우 크림 파운데이션’ 등 스킨케어는 물론 베이스 메이크업까지 22종의 대표 제품으로 다양하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퓨어힐스는 자사몰을 통해 11월 한달 간 '겨울맞이 인생잇템 피부 보습케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는 퓨어힐스 베스트 제품인 프로폴리스 라인 3종과 엄마와 딸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모녀 눈가 집중 케어 아이템으로 진생베리 3종 세트를 최대 75% 파격적인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퓨어포레는 오는 11월 17일부터 CGV부천역점에서 단독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일 CGV티켓 제출시 최대 30%까지 할인 및 일부 품목에 한해 1+1 기회를 제공하고 회원가입 및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천연 비누(증정용)와 온라인몰 할인쿠폰을 선물한다.

또한, ‘2018 나를 응원해줘!” 캠페인을 통해 자신을 응원하는 메세지를 쓴 참여자 중 총 100명을 추첨하여 퓨어포레가 새해에 대신 편지를 발송해 주어 고객의 꿈과 희망을 응원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