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응원 깜짝 이벤트 진행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수험생 여러분의 꿈을 응원합니다!”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국내 화장품 업계도 수험생들을 위한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멀티 브랜드숍 아리따움은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하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수능 당일인 오는 16일까지 아리따움 공식 페이스북에서 깜짝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리따움 공식 페이스북의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오랜시간 고생한 수험생 친구를 태그하여 따뜻한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작성하는 방식이다.

추첨을 통해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VB)의 신제품 데일리 뉴트리션 2주분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아리따움은 수험생들의 꿈을 응원하고자 웹드라마를 제작, 공개하기도 했다. 이번에 공개하는 아리따움 웹드라마 ‘엄마, 내 꿈은 뷰티유튜버예요’에서는 뷰티유튜버를 꿈꾸는 수험생 딸과 엄마의 갈등과 화해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그려냈다.

최근 청소년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뷰티유튜버’라는 직업을 소재로, 실제 가정에서 있을 법한 엄마와 딸의 이야기를 담아내 청소년들의 많은 공감을 이끌어낼 것으로 보인다.

 
 
세계 유일의 붙이는 매니큐어 브랜드 인코코도 수능 당일인 오는 16일부터 23일까지 7일간 수험생을 위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인코코 오프라인 전 매장(편집숍 제외)에서 수능을 치른 수험생을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해 진행되는 이벤트로 수험표 소지자에게 2만원 이상 구매시 2천원 할인, 3만원 이상 구매시 4천5백원 할인, 5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할인하여 판매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