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업계 수능 합격 기원 응원 제품 출시부터 풍성한 응원 이벤트 진행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대한민국 수험생 여러분 고생하셨습니다~”

수학능력평가가 하루 앞으로 다가 온 가운데 패션 업계에 수능 합격 기원 응원 제품 출시와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이벤트들이 잇달아 진행되며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들의 꿈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스페셜 에디션 ‘빅토리 티아라(VICTORY TIARA)’를 선보였다.

모델 김연아의 응원 메시지와 함께 합격과 행운, 승리의 의미를 담은 메신저 주얼리인 ‘빅토리 티아라(VICTORY TIARA)’는 승리와 성공의 심볼인 'V' 모티브를 교차하여 표현하였으며 행운을 가져다주는 천연 가넷(Garnet) 스톤이 포인트로 세팅되어 ‘승리’의 기운이 더욱 강하게 전달되는 스타일이다.

서로가 서로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함께 끼면 “V+V=W 함께(With) 승리(Victory)한다”라는 의미의 위드 링(With Ring)이 수험생과 어머니가 함께 하는 커플아이템으로 선택을 받으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는 설명이다.

 
 
디자이너 브랜드 칼린에서는 2018학년도 수학능력시험으로 지친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프라인 백화점 매장에서는 드라마 속 서현진 가방으로 유명한 ‘뉴헤스터’ 백 구매 시 4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5차 재입고가 될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뉴헤스터는 미니백 스타일로 대학생 새내기 가방으로 제 격이다.

온라인 공식몰에서는 서현진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이슈가 된 ‘서현진백’ 구매 시 40% 할인하는 이벤트를 단독으로 진행한다.

서현진백은 최소한의 봉제와 각이 잡히지 않은 소가죽 소재의 쇼퍼백 스타일로 실용적인 수납 공간은 물론 가볍게 착용 가능하여 깔끔하면서도 편안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캐주얼 브랜드 TBJ는 오는 16일부터 26일까지 수능이 끝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롱기장의 다운점퍼를 비롯해 코트, 항공점퍼, 베스트 등 총 29종의 다양한 겨울 아우터 제품에 10% 할인이 적용되는 아우터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할인 품목 중에는 TBJ의 모델 비투비 정일훈이 착용하면서 큰 인기를 몰았던 롱 다운점퍼도 포함되어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정일훈이 착용한 롱 다운점퍼는 출시 일주일 만에 블랙 색상이 재고 부족 현상을 보이며 추가 생산을 진행할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수 코팅으로 보온력과 내구성이 뛰어나며, 무릎을 덮는 기장으로 TBJ의 롱 다운점퍼 중 가장 긴 제품이다.

 
 
리바이스는 대세 웹드라마 ‘옐로우(Yellow)’의 주인공인 김도완, 지예은이 각각 남녀 주인공을 맡은 ‘웜진(Warm Jean)’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11월 17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고생한 수험생을 비롯한 모든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따뜻한 겨울, 리바이스와 함께 하는 #웜리바이스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캠페인 영상을 보고 가까운 리바이스 매장을 방문 후 보는 즉시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웜진존’ (매장 윈도우 디스플레이, 연출공간, 착용샷)에서 인증샷을 촬영하여 #웜리바이스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BYC는 수능일인 16일부터 12월 1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수능이 끝난 뒤엔 무엇을 하면 좋을까?’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수능이 끝난 후 꼭 하고 싶거나, 해야만 했던 경험 등을 공유하면 응모할 수 있다.

수험생과 수험생을 격려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참여자 중 선정을 통해 발열 웨어 보디히트(5명), 영화 예매권 2매(10명), 커피 기프티콘(10명)을 증정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MERRELL)은 오는 23일까지 ‘합격 기원 수능 응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매장에서 수험표와 학생증을 제시하면 신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상품을 기존 할인가 20~30%에서 10% 추가 할인을 더해 최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브랜드별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수험생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글에 재치 있는 응원 댓글을 남기고 게시물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7 FW 신상 다운 재킷을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